본문 바로가기

2014년 개편 이전의 글 모음

미스터피자 신상품 맘마미아 / 괴랄한 비주얼과 정반대의 생각보다 풍성하고 알찬 맛.

반응형

 

 

지난 에그타 이후 새로 나온 미스터피자의 최신 신상품 '맘마미아'

 

처음 이 맘마미아 피자가 대중에 공개되었을 때 인터넷상의 사람들 반응은 그야말로 엄청나게 싸늘했었습니다. 바로 비주얼 때문이었는데요...

조금 심하게 말해서, 저는 이 피자를 처음 봤을 때 '토사물 피자'라는 기괴한 이름을 붙였고, 제 주변의 어떤 사람 한 명은

'피맛골에서 술과 안주를 진탕 먹고 그대로 게워낸 걸 오븐에 넣고 구워낸 것 같다' 라며 먹어보기도 전에 엄청난 혹평을 했었습니다.

사람들의 반응이 좀 극단적이긴 했지만 먹기도 전부터 그 비주얼 때문에 이렇게 호불호를 떠나 비호감이 심하게 드는 피자는 처음이었거든요.

 

. . . . . .

 

하지만 그래도 실제 맛이 어떨지는 꽤 궁금했고, 우연히 좋은 기회가 생겨 이 맘마미아 피자를 한 번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매장 방문이 아니라 배달로요...ㅎㅎ

 

 

이 피자가 '토사물'이라는 이름이 붙게 된 가장 결정적인 계기 중 하나인 빵 엣지 부분의 '브로컬리 치즈수프' 부분.

보통 치즈 크리스트, 아니면 고구마엣지 스타일인 골드가 아닌 빵 끝부분에 브로컬리 치즈수프를 넣어 한층 피자의 괴악함을 더 높였습니다.

피자 토핑의 경우 참소라, 게살, 새우 등의 해산물 위주로 사용하여, 바로 이전의 에그타 피자와 상당히 상반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맘마미아 피자는 신상품 프로모션으로 보너스파우치 행사로 이렇게 홈샐러드 1팩과 콜라, + 윙 세트를 무료로 주는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샐러드 용기가 바뀐 이후의 미스터피자 홈 샐러드팩은 처음 보는데 음... 역시 이런 식으로 나올바엔 그냥 매장 가서 먹는 게 낫겠습니다...-_-

 

 

 

그리고 같이 세트로 나온 핫윙 + 베이크윙 8조각 세트. 피자집에서 치킨을 먹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 의외로 꽤 괜찮은 맛입니다.

다만 이것은 맥주안주로 먹으면 잘 어울리겠네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배 채우기로 먹기엔 약간 애매한 편이고. 베이크윙 쪽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문제의...맘마미아 피자 라지(35900원)

다른 건 몰라도 일단 토핑이 상당히 많이 올라가 있다는 것, 그리고 피자 끝부분의 엣지가 난색 계열의 노랑 또는 빨강이 아닌 녹색이라는 것이...

 

. . . . . .

 

 

 

...실제로 보니 생각 이상으로 굉장히... 괴악하네요...

 

.

.

.

.

.

.

 

 

그런데 의외로 이것이 보기엔 괴악해도 맛은 그럴듯하다라는 것입니다. 브로컬리 치즈수프로 된 엣지 끝부분은 말 그대로 빵에 수프 적셔먹는

그런 맛이 느껴져서 조금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심한 괴식은 아니었고, 피자부분의 해산물이 상당히 풍성한 편이라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거 꽤 괜찮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약간 비릿한 맛이 있긴 해도 해산물맛이 여태까지의 미피메뉴 중

거의 손가락 안에 들어갈 정도로 상당히 강한 편. 상대적으로 강한 해산물맛 때문에 치즈맛은 약간 묻히는 감이 있지만 나쁘진 않습니다.

 

. . . . . .

 

괴악하기 짝이 없는 외관에 비해 내용물은 꽤 먹을만한, 아니 해산물 토핑 부분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제품.

이 제품이 롱런하면서 당당히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라인의 메인메뉴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여부는 지금으로선 많이 불투명하고

솔직히 조금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긴 합니다마는, 프로모션 기간 때 한 번 호기심 드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2013. 1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