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6.1. 포테토칩 김치 사발면맛(농심) / 육개장 사발면에 이어 이번엔 김치사발면! 농심 대표상품 포테토칩과 김치사발면의 콜라보레이션

반응형

지난 번에 한 번 접해본 적 있었던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에 이어 농심 포테토칩 새로운 맛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육개장 사발면과 더불어 스테디셀러 컵라면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치사발면' 맛을 재형한 포테토칩인데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 맛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 한 봉지 1,500원입니다.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같은 농심의 장수 상품인 포테토칩과 김치사발면의 '콜라보레이션' 을 강조하고 있는데,

대체 이런 콜라보레이션은 왜 만드는거야...ㅋㅋ 사람 궁금하게 말이죠.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입니다. 특이 성분으로 '김치사발면맛 씨즈닝' 이 눈에 띄는군요.

 

 

하단에는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60g)당 열량은 350kcal.

그리고 의외로 짭짤한 감자칩 치고 나트륨 함량이 아주 높지는 않네요.

 

 

포장 안에는 김치 사발면 씨즈닝이 뿌려져 약간 붉은빛을 띠는 감자칩이 들어있습니다.

 

 

진짜 정직할 정도로 김치사발면 스프 뿌린 맛인데요...ㅋㅋ 육개장 사발면 스프와는 확연히 다른

살짝 김치사발면 특유의 매콤새콤한 김치맛이 더해진 포테토칩... 괴식으로밖에 안 보이지만 의외로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다만 김치의 새콤한 맛 때문에 김치사발면을 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그렇게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느낌이라

육개장 사발면맛 포테토칩에 비해 대중적인 맛이라고 하기엔 좀 모자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그리고 조금 짠 편이고요.

 

농심 김치사발면의 맛을 알고있고, 그에 대한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호기심에 먹어볼만한 감자칩입니다.

 

2020. 6. 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