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대표 바 아이스크림 세 가지인 '죠스바', '스크류바', 그리고 '수박바'
이 세 가지 맛을 한번에 합친 되게 특이한 아이스크림인 '죠크박' 을 드디어(?) 처음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롯데제과의 '죠크박' 으로 죠크박은 죠스바의 죠, 스크류바의 크, 수박바의 박 글자를 따서 만든 제품입니다.
가격은 매장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저는 아이스크림 전문 할인점에서 개당 400원에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75ml. 그리고 열량은 85kcal입니다.
이런 류의 빙과류는 의외로 칼로리가 높지 않아 식사 후 디저트로 부담없이 즐기기 나쁘지 않은 편.
포장 뒷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영양성분표 부분을 조금 확대시켜 보았습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포장지 안쪽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을 확대.
그리고 대망의 아이스크림은... 뭔가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다른 모양새인데요(...)
저는 아이스바 하나가 삼등분으로 나뉘어져 위는 죠스가, 중간은 스크류바, 아래는 수박바 같은 모습을 상상했지만
현실은 그런 거 없이 스크류바 모양에 죠스바 색을 띠고 있는 거무튀튀한 아이스크림 바입니다.
아마 저와 같은 기대를 했던 분이 꽤 있을듯한데, 처음 보고 당황하는 사람들이 조금 있을 것 같아요.
아이스바를 감싸는 겉부분의 색과 식감, 맛은 죠스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빨간 부분이
스크류바의 딸기맛이 아닌 수박바의 맛입니다. 수박바를 이런 식으로 숨겨놓았군요...ㅋㅋ 의외로 서로 잘 어울리는 편.
스크류바의 모양, 죠스바의 껍데기, 수박바의 속이 결합한 퓨전 아이스크림 '죠크박'
생각했던 모양과는 약간 다르긴 하지만 이색적인 재미로 즐기기 나쁘지 않은 맛의 제품이었습니다.
2021. 1. 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