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3. 22. 驚辛(놀라운 매운맛)의 고고카레(ゴーゴーカレー) + 메이지(meiji) 멜티키스 프리미엄 초콜릿

반응형

좀 많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만, 일본에서 취업하여 일 하는 지인분께서 한국에 오셨을 때

저에게 선물로 가져다주셨던 '驚辛(놀라운 매운맛) 고고카레' 레토르트 카레입니다.

이거 선물해주면서 나중에 블로그에 리뷰 올려주시신 걸 꼭 보고싶다고 하셨는데, 그 약속을 너무 늦게 지키게 되었네요...ㅡㅜ 죄송합니다.

일본의 카레 전문 프랜차이즈 '고고카레' 의 그 카레를 레토르트화시킨 즉석 카레로 엄청나게 매운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고고카레는 이런 곳이니 참고를...(카자나와 고고카레 본점 방문 후기 : http://ryunan9903.egloos.com/4425078)

 

 

제품 포장 뒷면의 원재료 및 함량, 조리방법 등의 정보입니다.

끓는물에 레토르트 파우치를 넣고 데우는 방법, 전자렌지에 데우는 방법 등이 있는 건 우리나라 3분 카레랑 크게 다를 게 없습니다.

레토르트 카레 파우치 하나당 열량은 272kcal입니다. 밥 포함이 아닌 순수 카레만.

 

 

박스 안에는 카레가 담겨 있는 레토르트 파우치 한 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포장을 보고 속으면 안 되는게, 돈까스는 별도로 들어있지 않아요. 돈까스는 따로 구해야 합니다.

 

 

뭔가 나름 식당에서 파는 것처럼 예쁘게 꾸며보려고 했다가 대 실패.

원래대로였다면 돈까스를 구해서 밥 위에 돈까스 얹어서 나름 이미지사진과 비슷하게 해 보려 했는데 일단 돈까스가 없어

그냥 전날 KFC에서 사온 치킨 조각으로 대체했고, 하필 집에 있는 밥도 쌀밥이 아닌 잡곡밥이라... 비주얼은 썩 좋지 않네요.

 

 

카레가 엄청 맵다고 하지만, 한국 사람 기준으로는 조금도 맵지 않습니다. 오뚜기카레 중간매운맛보다 덜 매울듯(...)

여튼 별로 맵지 않으니 매운 거 걱정은 안 하셔도 되고, 식당에서 먹는 그 고고카레의 카레 맛을 나름 잘 재현시켜서

고고카레 특유의 꾸덕하고 진한 카레 소스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나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카레와 함께 같이 선물로 받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겨울한정 메이지 '멜티키스 프리미엄 초콜릿'

예전 일본 여행을 할 때 편의점에서 많이 봤던 제품인데, 겨울 한정으로 나온 것 같습니다. 가격은 대략 200엔대 정도 했던걸로...

 

 

제품 박스 포장 뒷면입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이 일본어로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곽(60g) 전체 열량은 382kcal군요.

 

 

박스 안에는 사탕처럼 개별 포장되어 있는 초콜릿이 여러 개 들어있습니다. 하나씩 까서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다보니(...) 이런 류의 과자를 앉은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기는 이제 좀 부담스러워서...

못 먹으라면 못 먹을 건 없지만 먹고 난 뒤의 후폭풍을 생각해야 될 나이지요.

 

 

총 열 다섯 개의 개별 포장된 초콜릿이 들어 있습니다. 초콜릿은 우리나라의 ABC 초콜릿보다 약간 큰 수준.

 

 

공항 면세점에서 많이 사 오는 로이스 생초콜릿과 은근 비슷한 계열의 맛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것에 비해 쫀득쫀득한 생초콜릿 특유의 식감은 조금 떨어지는 편이지만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과 식감,

그리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마음에 드는, 당 떨어졌을 때 하나씩 먹으면 정신 차리고 기력 보충하기 좋은 그런 초콜릿이었습니다.

 

많이 늦었습니다만, 선물로 주신 일본에서 근무하시는 그 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최근 SNS를 잠시 접으신 것 같은데, 그래도 잘 지내고 계시다고 생각하고 있고 하루빨리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되면서

지난 번 만날 때 약속했던 것처럼 올해도 다시 한국에서 즐겁게 만나뵐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0. 3. 2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