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9.14. 고추튀김맛 고추칩(오리온) / 고추맛이 아니라 진짜 고추튀김맛이 나는 정말 신기한 스낵

반응형

여행기를 마치고 잠시 돌아온 평범한 포스팅입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최근 오리온에서 새롭게 나온 신상품 스낵 '고추튀김맛 고추칩' 입니다.

작은 포장과 큰 포장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 가격은 각각 편의점 기준 1,500원 / 3,000원입니다. 사진은 큰 포장.

고추맛이 아닌 '고추튀김맛' 을 스낵으로 재현한 꽤 이색적인 제품으로 되게 궁금해서 한 번 사 보게 되었습니다.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왁자지껄 즐거운 순간! 바삭한 고추칩과 함께!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부분입니다.

원재료를 보면 알겠지만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감자전분을 사용한 스낵이라는 게 특징.

100g 당 열량은 536kcal입니다. 그리고 큰 포장에 들은 과자 중량은 112g.

 

 

봉지 안에는 감자칩처럼 둥글넓적한 스낵 여러 개가 들어있습니다.

모양이 불규칙한 봉지감자칩에 비해 이 쪽은 프링글스마냥 모양이 일정하고 균일하게 잡혀있는 게 특징.

그리고 전체적으로 스낵의 색이 약간 붉은빛을 띠는 편입니다.

 

 

처음엔 고추튀김맛을 재현해봤자 뭐 얼마나 재현했겠어... 라고 조금 안일하게 생각했고

그냥 적당히 매콤달콤한 스낵이겠지... 라고 판단했는데, 먹어보니 어 이게 뭐지? 이거 진짜 고추튀김맛이잖앜ㅋㅋㅋ

와, 어떻게 이 맛을 재현했는지 모르겠지만, 이건 고추맛이 아니라 분식집에서 파는 고추튀김맛 그 자체에요.

아니 고추튀김이 아닌 명절 떄 부치는, 혹은 민속주점에서 맛보는 고추전과도 꽤 유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걸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식품의 발전은 이런 것까지 만들어낸다는 것에 꽤 감탄했던 제품.

바삭바삭한 식감 덕에 맥주 안주로 함께해도 꽤 잘 어울렸던 신박한 스낵이니만큼 꼭 한 번 드셔보시기를...!

 

2021. 9. 14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