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11.22.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GS25) / 쌀가루를 넣어 더욱 바삭바삭한 김치맛 스낵

반응형

GS25에서 꽤 흥미로운(?) 신상품을 하나 발견하여 구매해 보았습니다.

'서울시스터즈 김치스낵' 이라는 제품인데요, 한국인이 김치스낵이라니... 못 참지ㅋㅋ 하면서 바로 구매.

가격은 1,500원으로 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건 확인을 하지 못했네요. GS25 전용 상품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쌀과자로 만든 김치스낵 - 이라고 하면서 '서울시스터즈' 라는 로고가 박혀 있는 것이 특징.

찾아보니 김치 관련 상품 이것저것을 내놓는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더라고요.

 

 

제품 포장 뒷부분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90g)당 열량은 426kcal로 의외로 다른 과자들과 비교했을 때 열량이 꽤 높은 편.

 

 

봉지 안에는 김치 시즈닝이 코팅된 길쭉한 막대모양의 스낵이 여러 개 들어있습니다.

딱히 냄새에서 김치 냄새가 나는 정도까진 아니지만 은근히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 것 같네요.

 

 

김치의 칼칼한 맛이 나는 짭짤한 스낵을 생각했는데, 이것도 예상했던 것과 조금은 다른 맛.

짠맛과 함께 단맛이 동시에 올라오는 매콤한 단짠단짠함을 갖고 있는 스낵으로 식감이 꽤 단단한 편입니다.

평범한 한국 사람들이라면 큰 무리없이 먹을 수 있겠지만, 매운맛에 내성이 없다면 좀 맵다고 느낄지도 모르겠는데요,

김치맛은 잘 모르겠지만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자극적인 맛이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약간 튀김과자 특유의 기름 쩐내가 미세하게 느껴졌던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던 제품.

그냥 이런 상품이 있구나... 하고 한 번 경험해본 것에 만족하려 합니다.

 

2021. 11. 2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