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4.5. 펀 바이츠 초코크림(Fun Bites Choco Cream - 베트남 수입과자) / 제품포장이 귀여운 네모난 한입크기 초콜릿 과자

반응형

이번에도 역시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구매한 '펀바이츠 초코크림' 이라는 수입 과자입니다.

이번엔 봉지 스낵인데요, 제품 포장이 꽤 귀엽게 디자인되어 있어 호기심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 제품도 잔뜩 수입을 해 왔는지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어렵지않게 찾아볼 수 있으며 대개 균일가 판매를 하기 때문에

싸게 파는 곳에선 한 봉지 500원에도 구매를 할 수 있더군요. 역시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역시 정식 수입 제품이라 한글 라벨이 포장에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한글화가 아주 충실하게 되어있어 얼핏 보면 그냥 한국 과자라고 봐도 전혀 문제없을 수준.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기타 정보입니다. 이 과자는 베트남에서 수입한 과자군요.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파는 과자들 보면 은근 여기저기 다양한 국가의 과자들이 참 많이 수입된단 말이지요.

 

 

오른쪽에는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100g)당 열량은 470kcal로 아주 높은 편.

 

 

봉지 안에는 정사각형 모양의 초코 스낵이 여러 개 들어있는데요,

롯데제과에서 나오는 과자 '씨리얼' 스낵과 비슷한 모양으로 크기는 그보다 약간 더 큽니다. 그리고 양도 아주 많고요.

 

 

초콜릿 과자 안에는 초콜릿이 한 겹 샌드되어 있긴 한데, 막 입 안에서 촉촉하게 녹아드는 맛은 아니고 다소 퍼석한 식감.

그리고 의외로 초콜릿 스낵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단맛이 그리 강하지 않은 편입니다.

의외로 단 걸 별로 원하지 않는 분들은 괜찮을지도 모르고 식감도 촉촉함보다는 바삭바삭함에 좀 더 가깝습니다.

생각했던 것과 약간은 다른 맛이라 조금 실망할 수도 있는데, 이걸 맛있게 먹는 방법은 그냥 먹는 게 아니라

씨리얼처럼 찬 우유에 말아먹는 방법이더군요. 그러면 과자가 우유를 머금으면서 식감도 부드러워지고 진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냥 스낵처럼 집어먹는 것보다는 찬 우유에 말아 간식 또는 식사대용의 씨리얼 개념으로 먹어야 좋은 제품입니다.

 

2020. 4. 5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