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2.12.17. 쥐눈이콩 오곡 크런치(스타벅스) / 국내산 쥐눈이콩과 오곡을 맛있게 볶고 오븐에 한 번 더 구운 바삭한 크런치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스타벅스의 스낵과자 중 하나인 '쥐눈이콩 오곡 크런치' 입니다. 가격은 3,400원이에요.

국내산 쥐눈이콩과 오곡을 맛있게 볶고 오븐에 한 번 더 구운 바삭한 크런치 스낵이라는데 그림만 봐서는 잘 모르겠어서

일단 어떤 제품일까 궁금함에 한 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중량은 56g으로 꽤 가벼운 편이네요.

 

 

제품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한 봉지당 열량은 260kcal.

해바라기씨를 제외한 나머지 곡물 재료를 전부 국산으로 사용했다는 것이 눈에 띄는군요.

 

 

어떤 과자일까 봤더니 강정 스낵이었네요. 총 아홉 개의 사각형 모양의 쥐눈이콩을 넣은 곡물 강정이 들어있습니다.

 

 

조금 딱딱한 편이라 먹을 때 이 상하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끈적끈적한 식감은 거의 없는 검은콩 특유의 구수함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강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딱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예요. 예상 가는 맛이기도 하고요.

식사 대용이라기보다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즐기면 괜찮을 듯 합니다. 스벅에서 이런 과자 팔고 있었다는 게

조금 의외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어쨌든 맛은 있으니 한 번 사먹어보셔도 좋을 듯. 다만 커피랑은 잘 안 어울립니다.

어울리는 음료는 말차라떼라든지 혹은 티백 우리는 따뜻한 티바나 차 계열.

 

2022. 12. 1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