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의 대표 장수과자 '에이스' 의 파생상품이 요새 꽤 적극적으로 나오는 중인데요,
대부분 그렇게 큰 관심이 가지 않아 그냥 지나쳤는데 이 제품의 경우 주변분께서 상당히 맛있다고 칭찬을 해 주셔서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 걸까? 하고 호기심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바로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맛' 이라는 제품으로
큰 박스(291g) 대형마트 기준 가격은 3,000원대 중반 정도입니다. 소매점 가격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에이스는 원래 믹스커피에 찍어먹는 게 국룰이었는데... 커피의 맛이 스며든 에이스라니... 이건 기대해도 될 것 같네요.
제품 박스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
이 쪽은 영양성분표입니다. 30g 당 열량은 160kcal네요.
총 12봉지의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데 한 봉지당 중량이 24g 정도 된다고 하니 봉지당 열량 표시를 한 게 아니네요.
박스 안에는 총 열두 봉지의 개별 포장된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포장지는 검은색의 심플한 색상.
한 봉지 안에 총 여섯 개의 에이스 크래커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에이스에 비해 색이 좀 더 거무튀튀한 것이 특징. 두께는 의외로 일반 에이스와 그리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잘 부스러지는 과자의 강도 또한 오리지널 에이스와 비슷하니 부스러지지 않게 잘 집어드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 에이스 특유의 기름지면서 살짝 짭조름한 맛에 에스프레소 커피의 풍미가 들어가 꽤 커피커피한 맛.
입 안 가득 커피 풍미가 향기롭게 퍼지는게 짭짤한 에이스 크래커와 되게 조화롭게 어울리는 꽤 재미있는 맛이라더라고요.
커피의 쌉싸름한 풍미 때문에 뭐랄까 어른의 과자라는 느낌이 들었던 제품. 왜 이거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한 번 먹어볼 만한 꽤 재미난 제품이었습니다. 역시 믿고 먹는 스테디셀러 크래커, 에이스였습니다.
2024. 6. 20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