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입소문을 타고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곰표 우리나라 밀맥주' 입니다.
세븐브로이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곰표밀가루' 패키지와의 콜라보레이션, 편의점 CU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맥주라고 하더군요.
현재 500ml 캔 한 가지 종류만 출시되어 있으며 가격은 1캔 3,000원, 그리고 4캔 만원 행사제품으로 네 캔 구매시
한 캔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리를 들고 맥주 마시는 흰곰 캐릭터부터 시작해서 곰표밀가루 디자인을 최대한 재현한 제품.
'세븐브로이 맥주와 곰표가 함께 만든 밀맥주' 라는 내용이 캔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군요.
최근 어디서 유행이 시작된 건지 모르겠지만, 맥주 이외에도 과자, 심지어 티셔츠까지 곰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많아졌습니다.
캔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기타 정보. 알콜 도수는 4.5도입니다.
잔에 따라놓은 뒤 맛을 보았는데요, 탄산의 청량감이 꽤 강하고 다른 밀맥주와는 조금 방향이 다른 특유의 과일향이
첫 모금에서 꽤 강하게 풍기는 것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패션후르츠, 또는 복숭아의 달콤한 향이 나는 맥주로,
다른 밀맥주 특유의 강렬한 향이 조금 달콤한 방향으로 누그러지는 느낌.
그 향과 함께 청량감있는 맥주가 부드럽게 목으로 넘어가는 뒷맛. 꽤 개성적이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밀맥주를 처음 마셔보거나 혹은 가벼운 향과 맛으로 즐겨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만 할듯.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2020. 7. 11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