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4.7.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롯데) / 아이스크림이 왜 맵냐고! 매운맛이 막 복사가 된다고!!

반응형

최근 좀 특이한 상품들을 이것저것 접해보면서

'드디어 옛날 괴식블로거가 부활했다' 라며 제 주변에 좋아하는 분들이 몇 있는데요(...)

그 기세에 힘입어 이상한 상품 하나 더 소개하려 합니다. 음... 반어법이 아니라 진짜 이상한 상품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롯데제과의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으로

가격은 편의점에서 1,500원, 그리고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에선 1,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쫄깃한 찰떡 안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찰떡아이스!

그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 안에 한국 사람이 좋아하는 매운 치즈떡볶이를 집어넣어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치즈떡볶이의 매운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스크림!

 

.

.

.

.

.

.

 

.........

 

 

...용기 안에는 일회용 포크와 함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주황색의 동그란 찰떡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보관 상태에 따라 찰떡이 포크도 안 들어갈 정도로 딱딱할 수 있으니 적당히 녹여 드세요.

 

 

떡의 색만 노란빛을 띨 뿐, 외관은 오리지널 찰떡아이스와 큰 차이 없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얇은 찰떡이 감싸고 있는 것까지 모든게요. 냄새도 크게 특별한 건 없는듯.

 

 

찰떡 안에 들어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안엔

빨간 반점 모양의 매운 떡볶이칩이 곳곳에 박혀있는데요......

 

아니 왜 아이스크림이 매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고 먹었다가 훅 치고 들어오는 상당한 매운맛이 되게 당황스러운 맛.

신당동 떡볶이스낵 같은 유사 떡볶이맛이 아닌

진짜 매운떡볶이에서 나는 특유의 풍미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서 진하게 느껴져서

'이게 뭐야ㅋㅋㅋㅋ' 라며 당혹감을 감출 수 없는 맛입니다.

 

못 먹을 음식은 아니에요. 그냥 생전 처음 겪는 맛이라 당황스러울 뿐이지.

아이스크림도 매울 수 있구나... 라는 새로운 맛의 개념을 정립시켜준 '롯데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맛!'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뭐 여러 가지 의미로요ㅋㅋ

 

2021. 4. 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