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 지 오래 된 장수스낵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꽤 준수한 편이라 인기가 좋은 '오리온 꼬북칩'
그 꼬북칩의 새로운 맛인 '초코츄러스맛'이 굉장히 맛있다는 입소문이 퍼져 한땐 허니버터칩만큼은 아니지만
구하기 되게 힘들어진 적도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시간이 좀 지나 드디어 저도 먹어보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오리온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
중량은 80g. 초콜릿이 24.9%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 비중이 꽤 높은 편입니다.
제품 포장 뒷부분.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과자가 기존 콘스프맛에 비해 더 무거워졌다고 하는데요, 아마 초콜릿 때문이 아닐까 생각 중.
제품의 영양성분표. 한 봉지 전체 열량은 426kcal입니다.
오른편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도 확대.
봉지 안에는 한 입 크기의 돌돌 말려있는 스낵 여러 개가 들어있습니다.
초코츄러스맛답게 색도 초콜릿 색으로 코팅되어 있는 것이 특징.
와, 이거 생각 이상의 물건인데요, 그 츄러스 특유의 설탕 코팅된 표면의 오독오독함과 함께
초콜릿, 그리고 츄러스 계피향이 아주 향기롭고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초콜릿 코팅의 비중도 무시 못할 수준이라 바삭하면서도 초콜릿 풍미가 또 꽤 진한 편.
되게 향기롭고 사람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함이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확실히 소문 날 만한 제품.
생각 이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이건 마트에서 보이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2021. 5. 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