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5.5.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동원F&B - GS25) / 타이완에서 마셨던 그 흑당밀크티! 이제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자

반응형

조금 유행이 지나긴 했습니다만, GS25에서 판매중인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컵입니다.

가격은 2,500원으로 동원F&B에서 생산하여 GS25 자체브랜드인 '유어스' 이름을 달고 나오는 제품.

 

타이완의 밀크티 브랜드 '타이거슈가'가 한국에 정식 진출하면서 여기저기 매장이 생겨났었는데

그 타이거슈가의 흑당밀크티를 상품화한 것으로 타이거슈가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타이완 타이베이 시먼거리의 타이거슈가 방문 후기 : ryunan9903.egloos.com/4430225)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300ml 컵 하나 열량은 220kcal로 유제품답게 꽤 높은 편.

타이거슈가 특제 시럽을 사용한 고급진 흑당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기타 정보입니다.

타이완에서 통째로 수입한 제품이 아니라 시럽 등 원료를 활용하여 국내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

 

 

동봉되어 있는 빨대를 이용하여 밀봉된 뚜껑에 꽂아 마시면 됩니다. 마시기 전 한 번 흔들어 주시고요.

컵 패키지라든가 뚜껑 등 제품 디자인 자체는 오리지널과 비슷하게 꽤 잘 만든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아무래도 즉석에서 바로 만든 게 아닌 대량생산한 냉장 유통 제품이라

흑당시럽이 밀크티에 화려하게 퍼지는 모양을 볼 수 없다는 점이랑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지 않아 타피오카 펄 쏙쏙 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없다는 게 있지만, 뭐 어쩔 수 없고...

맛 자체는 흑당시럽 들어간 달콤하고 진한 밀크티 맛을 꽤 잘 재현한 거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나온 걸 먹는것만큼은 못하겠지만, 냉장 제품 치고 이 정도면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달달한 음료가 생각날 때, 사마셔기 좋습니다. 아무래도 국내에 들어온 브랜드 중 타이거슈가가 원조기도 하니까요.

 

올 여름엔 과연 흑당음료가 다시 유행을 탈 수 있을까...

 

2021. 5. 5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