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상품은 얼마 전 점심식사로 간편하게 대체한 세븐일레븐의 '전통 전주식비빔밥편'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4,200원으로 꽤 옛날부터 세븐일레븐을 포함, 편의점도시락 라인업에서 빠진 적 없는 비빔밥 제품입니다.
오늘까지긴 하지만(...^^;;) 세븐일레븐에서 네이버페이로 도시락 결제를 하면 20%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5종 베스트 도시락에 한하며 타 통신사 멤버십과 중복 할인이 되니 꽤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도시락은 롯데푸드와 롯데중앙연구소가 공동기획한 안전, 안심 도시락이라고 합니다.
영양성분표 부분도 확대해 보았으니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413g 도시락 용기 하나당 열량은 670kcal입니다.
용기 하단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용기 안에는 밥과 함께 그 위에 비빔밥 재료가 되는 반찬, 그리고 고추장이 담긴 뚜껑 모양의 용기가 얹어져 있습니다.
반찬은 시계 방향으로 취나물, 버섯, 도라지, 쇠고기, 호박나물, 계란지단, 당근나물, 그리고 콩나물로 구성되어 있어요.
참기름, 그리고 고추장이 별첨되어 있는데 고추장은 넣는 양에 따라 맛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호에 맞게 소스의 양을 조절하여 드시면 됩니다.
용기 안엔 쌀밥이 들어있습니다.
양은 일반적인 식당의 공기밥 한 공기보다 약간 많은 편.
용기 위에 각종 나물과 고추장, 참기름을 넣고 전자렌지에 약 2분 정도 돌리면 완성.
밥이 차가운 상태에선 비벼지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전자렌지 조리를 권장.
아주 간단하게 슥슥 비벼서 동봉된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비빔밥이라는 게 뭐랄까... 정말 지지리도 못 만들지 않는 이상 어느정도 기본 이상은 하잖아요.
이 제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쇠고기를 포함한 여덟 가지 재료, 거기에 고추장과 참기름까지 슥슥 넣고 비빈 게
맛 없을 리 없지요. 비빔밥 맛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주 이상적인 비빔밥이고
전문점에서 먹는 것과도 그리 큰 차이가 없어 꽤 풍족하고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숟가락 하나만 들고 먹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고 말이죠. 여튼 잘 먹었습니다.
2022. 2. 28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