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상품은 이마트 '노브랜드' 에서 판매중인 '치즈 웨이퍼 롤' 입니다. 가격은 한 곽 980원.
이 시리즈는 치즈맛, 바닐라맛, 초콜릿 맛 세 가지 종류로 나왔는데 그 중 가장 궁금한 치즈맛을 선택했습니다.
인도네시아산 OEM으로 제작한 노브랜드 자체 제품이기도 합니다. 박스 크기는 빼빼로보다 약간 큰 정도.
박스 측면에 인쇄된 제품의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곽(115g) 당 열량은 560kcal로 열량이 굉장히 높은 편. 그리고 박스 크기에 비해 과자 양이 꽤 많은데
비슷한 박스 크기의 빼빼로 오리지널 중량이 50g대인걸 생각해보면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양입니다.
박스 반대쪽에 인쇄된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박스 안에는 은박 비닐로 별도 포장되어 있는 과자 봉지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그 안에 길쭉한 스틱형 과자가 여러 개 들어있는데, 총 14개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답게 양은 진짜 확실히 많네요. 가성비 측면에서 압도적으로 발군이라는 느낌.
개당 굵기가 꽤 굵은 편.
과자 한 개 굵기가 오리지널 빼빼로 3~4개 정도 모아놓은 굵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운데 구멍이 뚫린 과자 안에는 누드빼빼로처럼 치즈 크림이 듬뿍 샌드되어 있습니다.
물론 안에 들어간 크림이 전부 치즈로만 이뤄진 건 아니고 치즈 분말을 넣어 치즈향을 낸 모조...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달콤한 크림 속 꽤 강렬하게 느껴지는 치즈향이 바삭한 과자와 의외로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맛있어요.
과자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씹혀 음료 없이 그냥 먹어도 부담없을 정도.
인도네시아산 OEM이라고 하여 수입과자 전문점에서 파는 그런 동남아 수입과자를 연상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생각했던 것보다 퀄리티가 꽤 좋은 편이고 가격 대비를 고려하면 압도적이라고도 할 수 있으니 드셔보셔도 좋겠습니다.
2022. 4. 2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