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스낵은 한때 대한민국을 '허니버터 광풍' 으로 몰아넣었던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 신상품
'허니버터칩 스페셜 에디션 프로마쥬 블랑' 입니다. 가격은 60g 작은 봉지 기준 1,500원.
허니버터칩이라는 브랜드가 시장에 제대로 자리잡은 이후 매 시즌마다 새로운 맛을 첨가한 허니버터칩 스페셜 에디션이 꾸준히 나오네요.
제품 포장 하단의 간략한 정보입니다.
'스윗 치즈의 달콤한 풍미' 를 느낄 수 있는 허니버터칩 한정판이라고 하는군요.
제품 포장 뒷면입니다.
왼쪽 하단에 프린팅되어 있는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봉지(60g)당 열량은 340kcal로 상당히 높은 편.
제품 포장 뒷면 오른편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을 확대시켰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사실 이 제품은 최근에 나온 게 아닌 지난 2019~2020 겨울 시즌에 나온 제품이라 소개가 좀 늦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아직 시장에는 어느정도 남아 있을 거에요. 귀여운 세컷만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프로마쥬 치즈와 허니버터칩이 만났다는 것을 이렇게 표현하는군요.
스낵 외형은 오리지널 허니버터칩과 별반 다를 바 없는 모습입니다만 좀 더 달콤한 풍미가 더해졌다는 느낌인데요,
함유량은 얼마 안 되지만 까망베르치즈와 프로마쥬블랑 치즈의 향이 살짝 더해져 더 강한 단짠단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의 허니버터칩보다 한층 더 강화된 단짠단짠하고 향기로운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여태껏 나온 허니버터칩의 기간한정 파생 시리즈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니 아직 먹어보지 않았더라면 마트에서 발견할 때 한 번 집어보세요. 충분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2020. 3. 22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