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서 올해 봄에 나온 상품을 이제서야...? 싶긴 한데(...) 오늘 소개할 상품은
지난 2022년 봄 한정판으로 나왔던 오리온 '고래밥 딸기맛' 입니다. 가격은 윗 사진에 붙어있는 것과 같고요.
저걸 이제서야 구매한 이유는 뭐... 사진 보면 다들 아시리라 믿습니다. 반액이니까요(...)
어짜피 지금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 해도 내년, 2023년 되면 비슷한 상품이 또 나오지 않을까요?(무책임)
박스 측면에 인쇄된 영양성분표입니다. 한 봉지(45g) 당 열량은 211kcal.
뒷면에 이미 끝났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가 있네요.
우리가 찾은 봄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린 뒤 인스타그램으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봄 한정판 제품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어떤 이벤트인지 잘 모르겠지만 지금은 가을에 접어들었으니 끝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뭐 내년에 비슷한 것 또 하겠죠...(무책임)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입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박스 안에는 총 네 봉지의 낱개 포장된 고래밥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보통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작은 박스의 고래밥 한 봉지가 저 크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듯.
그나저나 고래밥 하면 원래 짭짤한 맛을 가진 스낵인데, 달콤한 딸기맛의 고래밥이라니... 쉽게 상상이 가지 않는군요.
봉지 안에는 사진과 같이 딸기 시즈닝이 발라져 붉은빛을 띠는 다양한 해산물 모양의 조그만 스낵이 들어있습니다.
스낵의 모양와 크기는 오리지널 고래밥과 완전히 동일하고요, 차이점이 있다면 당연히 맛. 짭짤한 맛이 아닌
상큼한 딸기향이 느껴지는 달콤한 스낵인데요,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 은근히 어울리네요. 산미가 조금 강한 편입니다.
왠지 이거는 그냥 스낵으로 먹어도 좋지만 단맛 계열이라 씨리얼처럼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정으로 판매하는 기간동안 달콤상큼한 맛으로 꽤 재미 봤을 것 같다는 느낌.
...뭐 내년에 비슷한 것 또 나오겠죠(무책임)
2022. 9. 30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