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태제과에서 나온 '열풍으로 구운 구운새우' 라는 스낵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한 봉지 1,500원이고요.
그 해태제과의 '구운양파' 시리즈가 크게 인기를 얻어 완전히 자리잡은 이후 그 파생 상품으로 나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일본 '카루비(Calbee)' 사와의 합작으로 나온 스낵으로 오사쯔, 허니버터칩 등이 이와 같은 방식으로 출시된 적 있지요.
제품 포장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한 봉지(60g) 당 열량은 300kcal.
봉지 안에는 구운양파 시리즈와 동일한 크기의 동그란 링 모양의 스낵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봉지 크기가 다른 스낵류베 비해 약간 작은 편이라 상대적으로 과자가 알차게 꽉 들어차있다는 느낌이 있어 좋네요.
모양은 약간 그 굵기는 더 굵은데 크기는 약간 작은 양파링? 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스낵류에 비해 짠맛은 조금 덜하고 고소한 새우맛이 감돌면서 약간 뻥튀기 먹는 느낌이 나는 스낵이에요.
자극적인 맛은 조금 덜하지만 덜 짜면서 새우 풍미 느껴지는 게 금방 물리지 않고 오래 먹기 좋겠다는 느낌이 드는 맛.
게다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은 살짝 포실포실한 느낌이라 일반적인 스낵과는 다른 이 가벼운 식감이 먹기 괜찮네요.
역시 구운양파 시리즈 파생으로 나오는 상품들은 실패할 리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해주었던 맘에 드는 과자였습니다.
2022. 12. 1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