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3.2.3. 더블 페퍼로니 & 빠네 전복 파우더 & 소떡소떡 피자(이마트 트레이더스) / 최근 접해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의 음식 3종

반응형

최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접한 몇 종류의 음식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소감을 한 번 남겨볼까 합니다.

먼저 아쉽게도 지금은 단종되었지만 지난 시즌에 트레이더스에서 팔았던 기간한정 신상품 피자였던 '더블 페퍼로니 피자'

 

이 피자는 가격이 13,900원이었는데 크기가 다른 트레이더스 대형 피자가 아닌 33cm의 일반 라지 사이즈 피자입니다만

대신 한 판 구매시 한 판 더 주는 이벤트를 단종 직전까지 했던지라 실질적인 가격은 판당 약 7,000원꼴이라는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했던 피자입니다.(사실 1+1 이벤트라기보단 그냥 그게 정상 가격이 아니었을까 생각되지만...)

나름 꽤 인기가 좋았던 피자이긴 했습니다만 지금은 다른 피자로 변경되어 단종되었네요. 바뀐 피자 소개는 아래 있습니다.

 

 

피자 구성은 아주 단순합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점의 페퍼로니 피자와 동일하게 도우 위에 치즈, 그리고

페퍼로니 토핑이 듬뿍 올라간 것이 전부. 치즈피자만큼은 아니지만 이것도 거의 원초적으로 치즈와 페퍼로니 특유의

짭짤하고 고소한, 그리고 기름진 풍미만을 느낄 수 있어 심플한 피자 좋아하는 분들께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 가장 최적화되어있는 피자가 이 피자 아니었을까 싶어요. 단종된 게 좀 아쉽긴 하네요.

 

. . . . . . 

 

 

두번째는 가장 최근에 출시한 신상품 수프인 '빠네 전복차우더 수프' 가격은 5,500원입니다.

출시 기념으로 2월 5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하면 1,000원 할인된 4,500원에 판매하는 행사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빠네라는 이름답게 둥근 빵으로 만든 접시 안에 전복 수프가 담겨있어 수프와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용 메뉴.

 

 

이 전복수프 꽤 맛있네요. 전복이 쫄깃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잘 살아있는데 전복의 양도 꽤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누군가는 좀 수프가 비리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비린 것에 민감한 저조차도 그리 비리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수프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훨씬 향긋하고 좋아 이거 잘 만들었구나 - 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었지요.

 

 

빵 안쪽을 긁어낸 부분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 함께 담아 내어놓는데 이렇게 수프에 찍어먹기 좋습니다.

그냥 먹으면 엄청 딱딱하고 또 뻣뻣하니 반드시 수프를 좀 남겨놓고 찍어먹는 것을 추천.

 

 

수프를 너무 싹싹 긁어먹지 않고 어느 정도 흥건하게 남겨놓아야 남은 빵도 이렇게 잘라먹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여기서 그간 팔았던 빠네파스타류보다 더 좋았던게 단연 이 수프 국물 때문인데요,

빠네파스타의 경우 소스가 너무 적어 빵만 남았을 때 그 적은 소스와 함께 먹는 게 힘들었고 또 너무 뻑뻑했거든요.

이건 수프 국물이 빵에 잘 스며들어 이 큼직한 빵까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여튼 이거 한 번 먹어볼 만 해요. 특히 단품 식사로도 거뜬할 정도로 꽤 커서 든든합니다.

 

. . . . . .

 

 

마지막은 페퍼로니 피자와 잔슨빌 소시지 피자가 단종된 후 새롭게 출시된 '소떡소떡 피자(13,500원)'

이 피자는 잔슨빌 소시지 피자 후속으로 나왔다고 보는 게 맞는게 그 피자와 동일하게 1.5L 콜라가 세트로 붙어옵니다.

피자 폭은 33cm로 일반적인 라지 피자 사이즈. 위에 비엔나 소시지와 치즈떡, 쇠고기 토핑이 다채롭게 올라가 있더군요.

 

 

사실 피자 외형을 보면서 이거 아무리봐도 잔슨빌 소시지피자 하위호환이다... 라는 인상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만

막상 먹어보니 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고요.위에 발라진 소스가 매콤달콤한게 뽀득한 소시지, 쫄깃한 떡과의 조화가

꽤 잘 어울리는 피자였습니다. 조금 자극적이고 달콤한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거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존의 큼직한 트레이더스 피자가 부담스럽다고 느꼈던 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2023. 2. 3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