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3.2.26. 멜론 치즈 엣지 베이컨 체다치즈피자(도미노피자) / NEW 차트인! 달콤한 멜론치즈엣지 피자를 맛보다

반응형

오래간만에 도미노 피자를 먹었는데요, 바로 이것 때문에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음원사이트 '멜론(melon)'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멜론치즈엣지' 라는 새로운 도우 엣지가 기간한정으로 출시되었는데

다른 것도 아니고 피자에 멜론이라니... 이 조화가 대체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한 번 방문포장으로 먹게 되었어요.

 

참고로 멜론피자라는 메뉴가 따로 있는 건 아니고 대부분의 모든 피자의 도우 끝부분을 멜론엣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도우 끝부분을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하는 식으로 멜론엣지 변경 옵션을 넣을 수 있다는 뜻이지요.

미디엄 사이즈는 3,000원, 그리고 라지 사이즈는 5,000원을 내면 변경 가능하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더블 치즈 엣지' 이렇게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네요. 단 미디엄은 더블 치즈 엣지만 가능.

 

 

마침 지난주 수요일 T-day 50% 할인행사(우주패스 회원은 60%)가 있어 그 행사를 적절히 잘 이용해 보았습니다.

애초 도미노 같은 피자를 정가로 먹는 경우가 거의 없다곤 하지만 그래도 60% 할인까지 먹으니 피자 한 판에 탄산음료

큰 것 하나까지 포함해서 14,000원 정도밖에 안 되는 마법같은 일이 벌어진다는게 신기하네요. 엣지 변경을 했는데도!

 

 

제가 선택한 피자는 예전에 한 번 먹어보고 되게 맛있다 생각해서 계속 기억하고 있던 '베이컨 체다치즈 피자'

거기에 멜론 트리플 버스트 엣지로 도우 끝부분을 변경했습니다.

트리플 버스트 엣지는 멜론치즈와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그리고 프로마쥬 블랑 치즈 무스 세 가지 치즈가 들어간 도우.

 

 

피자 자체는 뭐... 베이컨, 그리고 체다치즈와 고기 토핑을 올려 구워낸 게 맛이 없을 리가 없지요.

누군가는 기름기 넘치는 피자 별로다. 피자는 기름없이 담백해야 한다... 라고 이야기하는 분도 있긴 하지마는

저는 피자는 기본적으로 기름기가 줄줄 넘쳐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그런 측면에서 이 피자는 정말 괜찮거든요.

도우도 폭신폭신하니 두껍고(개인적으로 씬보다 팬을 더 좋아함) 재료의 진하고 짭짤한 조화도 훌륭하고 말이지요.

 

 

그리고 문제의 그 멜론 엣지는... 의외로 괴식처럼 보이겠지만 전혀 괴식은 아니에요. 치즈의 고소함과 단맛이 어울립니다.

멜론 특유의 향긋달콤한 향이 치즈와 자연스럽게 조화되는 느낌.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달콤한 뒷맛이 남아도는 것이

마치 앞에 피자를 먹고 난 뒤 디저트로 달콤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꽤 괜찮았어요!

 

...다만 이게 우리나라 사람들 한정으로 생기는 문제일 수 있는데, 어떤 멜론크림이 들어간 디저트를 먹든 간에

전부 '메로나' 맛이 연상된다는 것(...) 이 피자도 거기에 자유로울 순 없어서 그냥 메로나 맛이 생각났다는 게 참...ㅋㅋㅋㅋ

나쁜 의미는 아닙니다. 꽤 괜찮다는 뜻이니 혹 궁금하신 분은 기간한정으로 판매할 때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2023. 2. 2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