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인스턴트 라면,레토르트 식품)

2023.6.22. 옥수수 온면나베(노브랜드) / 양꼬치 전문점의 마무리 온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노브랜드에서 나온 즉석조리면인 '옥수수 온면나베' 입니다. 가격은 2,180원이고요,

전용 알루미늄 용기에 들어있어 용기째 가스렌지에 올려놓고 끓여먹는 제품입니다. 전자렌지는 절대 사용 불가.

양꼬치 전문점에서 마무리 식사로 먹는 '옥수수온면' 을 재현한 제품으로 예전에 이 브랜드를 달고 나온

우육면을 꽤 괜찮게 먹은 기억이 있어 이것도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 보게 되었습니다.

 

 

용기 뚜껑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용기 하나당 열량은 315kcal로 보통 봉지라면, 컵라면에 비해 상당히 낮은 편. 건면으로 만든 봉지면보다도 낮네요.

그리고 인덕션도 사용 불가한 제품이니 무조건 가스불로 조리하세요.

 

 

용기 안에는 진공 포장된 생 옥수수면과 함께 분말스프, 그리고 김치블럭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용기 뚜껑 인쇄물 뒷면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으니 해당 조리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먼저 용기에 물을 넣고 끓인 뒤 물이 끓으면 분말스프와 김치블럭, 면을 넣고 잘 익을 때까지 팔팔 끓여줍니다.

알루미늄 용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굳이 냄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조리가 다 끝나면 냄비째 옮겨놓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고명을 더해도 좋을 것 같은데, 기본 김치블럭이 있어 고명의 양이 부실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쫄깃쫄깃보다는 부들부들한 식감의 옥수수면과 살짝 칼칼한 김치국물의 조화가 꽤 어울리는 편입니다.

기본 국물이 김치 베이스인데요, 얼큰한 김치찌개라기보다는 김치국에 좀 더 가까운 느낌이에요. 적당히 칼칼하긴 하지만

지나치게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술술 넘어가는 부담없음이 있습니다. 거기에 면을 말아먹으니 훌훌 들어가는 게 좋네요.

실제 양꼬치집의 옥수수온면과 비슷한 맛이냐고 물어보면 저는 OK. 이와 비슷한 온면을 몇 번 먹어본 적 있거든요.

 

가볍게 중화요리 전문점의 옥수수온면을 집에서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 만 합니다.

여건이 된다면 남은 국물에 밥을 넣고 끓여서 김치죽을 만들어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23. 6. 2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