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7.2. 브랜드 콜라 제로 & 사이다 제로(노브랜드버거) / 노브랜드 버거 only, 제로칼로리의 캔 콜라와 사이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노브랜드 버거에서 자체 판매하는 '브랜드 제로콜라' '브랜드 제로사이다' 2종입니다.

이게 노브랜드 버거 밖에서 따로 판매하는 상품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노브랜드 버거에서 먹고가는 게 아닌

포장으로 구매할 경우 세트에 나가는 탄산음료를 이걸로 준다고 하더군요. 어쩌다보니 저도 구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재밌는 건 매장에서 먹을 경우 탄산음료 디스펜서에서 고를 수 있는게 펩시나 칠성사이다인데 포장은 이 제품...

 

 

먼저 브랜드 제로콜라부터 마셔보기로 하겠습니다. 뭐 당연하겠지만 제로콜라가 아닌 일반 콜라도 있어요.

어째 디자인이 좀 쌈마이한 감성이 있긴 한데, 약간 이것도 의도한 게 아닐까 싶긴 해요.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영양성분표. 뭐 당연하겠지만 355ml 한 캔당 열량은 0kcal입니다.

 

 

역시 제품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여러 정보입니다.

유통은 신세계푸드 쪽에서 하고 있긴 합니다만 제조사가 일화, 그러니까 맥콜을 만든 그 업체 맞습니다.

 

 

컵에 따라보았는데요, 탄산의 강도는 코카콜라에 비해 좀 떨어지는 편이고 생각보다 빨리 가라앉는 느낌.

그리고 맛은 음... 제가 사실 콜라에 그렇게까지 민감한 편이 아니라 뭐라 확실하게 단정짓긴 좀 어렵긴 합니다만

저로서는 그냥 딱 마트PB 상품으로 맛볼 수 있는 자체 콜라? 그런 맛이었어요. 그래도 부활한 815콜라보단 낫습니다(...)

뭐 펩시 라임이라든가 코크 제로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그냥저냥 싼맛에 시원하게 마실만한 맛? 그 정도였던지라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적어도 매장에서 먹을 때 디스펜서 콜라 대신 이걸 선택하진 않을 것 같네요.

 

. . . . . .

 

 

두 번째 제품은 브랜드 제로 사이다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콜라는 빨간색, 그리고 사이다는 녹색이 이미지 컬러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역시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영양성분표. 한 캔(355ml) 당 열량은 0kcal입니다.

물론 실제 칼로리는 5kcal 미만 정도 되지 않을까 추정하긴 합니다만, 5kcal 미만은 0으로 표기해도 된다고 하니...

 

 

유통판매원은 신세계푸드, 그리고 제조사는 일화.

 

 

맛 구분이 쉽지 않았던 콜라와 달리 사이다는 확실히 스프라이트나 칠성사이다와 비교했을 때 티가 확 나네요.

제로 칼로리 제품이라 더 그런 것도 있겠지마는 이건 정말 뭐랄까... 탄산수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맹탕이었던 음료.

탄산의 청량감 외에 나머지 부분에서 사이다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개인적으로 되게 별로였습니다.

누가 주면 모를까 일부러 돈 내고 사 먹진 않을 것 같다 - 라는 것이 제 인상이었고 앞으로 노브랜드 버거에서

사이다 마실 일이 있으면 그냥 얌전히 디스펜서에서 뽑아마시게 될 것 같습니다(..^^;;)

 

2023. 7. 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