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노브랜드 버거' 의 시그니처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 입니다.
한국에 노브랜드 버거가 처음 코엑스에 1호점을 냈을 때 가서 먹었던 버거로 예전 이글루스 시절 리뷰를 한 적 있었는데
그 이후 한 번도 안 먹어보고 있다가 이번에 T-Day 혜택으로 버거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어 오래간만에 맛보게 된...
NBB 시그니처 버거의 가격은 단품 4,000원, 그리고 세트 6,300원입니다.
그리고 지난 주 T-Day 이벤트로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구매시 시그니처 버거 단품 + 탄산음료 하나를 더 주는
이벤트가 있었고요. 매장에서 둘이 먹을 경우 세트 하나 가격으로 두 명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만들어지긴 하지만
저는 같이 먹을 친구가 없ㅇ... 뭐 여튼 버거 하나는 포장하고 음료 중 하나는 캔 콜라로 변경하였습니다.
NBB 시그니처 버거의 경우 'NBB 시그니처' 라는 글씨가 인쇄된 전용 포장지에 담겨 제공됩니다.
거의 대부분 버거가 다 범용 포장지를 사용하는데, 매장의 대표 버거라 그런가 이건 전용 포장지를 따로 쓰는 듯 하네요.
구성은 햄버거의 표준이라 해도 될 만한 아주 무난무난하고 누구나 다 알 만한 구성.
체다 슬라이스 치즈 두 장과 쇠고기+돼지고기 혼합육 패티, 그리고 생양파 슬라이스와 토마토, 양상추의 구성입니다.
치즈가 한 장이 아닌 두 장이나 들어간 점에서 가산점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버거.
소스는 마요네즈 계열 소스 한 가지 뿐이라 좀 더 복합적인 맛을 원한다면 케찹을 따로 받아 위에 뿌리는 것도 추천합니다.
맛 또한 제품에서 기대할 만한 가장 무난하고 모범적인 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두툼한 고기 패티 위에 세 종류의 야채가 만들어내는 아삭하고 수분 가득한 식감, 그리고 두 장의 치즈의 고소함이
서로 잘 어우러지며 '아주 무난하게 맛있는 햄버거' 라는 인상을 주는 데 부족함 없습니다.
특별히 호불호 갈릴 것 없이 안정적인 재료들로 무난하게 잘 만든 햄버거, 노브랜드버거 첨 가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
최근 노브랜드 버거는 가격이 워낙 올라 더 이상 '노브랜드' 초창기의 가격 컨셉이 안 남아있다고 하지만
그만큼 노브랜드 버거 앱을 이용하여 할인 쿠폰을 뿌리는 빈도가 늘었습니다.
이걸 잘 활용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에 나름 알차게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초기 컨셉이 많이 그립네요.
2023. 7. 14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