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품귀현상은 말할 것도 없거니와 웃돈까지 붙여 판매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포켓몬빵'
지금은 그 인기가 크게 식어 이제 대형마트에서 이렇게 유통기한 임박 마감할인까지 나올 정도로(...) 사그라들었네요.
사실 단순히 인기가 식은 이유도 있겠지만 최근 SPC계열 유통사에서 나온 각종 사건사고 때문에 회사의 이미지가
예전에 비해 급격히 악화되며 생긴 불매운동도 어느 정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조금 갖고 있습니다.
어쨌든 마감할인 스티커가 붙어 호기심에 구매한 '깜지곰의 달콤 꿀단지팡' 이라는 제품입니다.
정가는 편의점 기준 1,500원(제가 구매한 홈플러스에선 1,480원), 보시다시피 마감할인을 받아 740원에 사긴 했습니다.
제품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각종 정보입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포장지 안에는 가운데 검은 꿀이 들어있는 둥근 빵 한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가운데 박혀있는 검은 꿀의 정체는 양산빵 호떡에 들어가는 꿀.
일반 빵에 비해 조금 가볍고 포실포실한 빵 사이에 검은 꿀이 들어있어 양산빵 치고 꽤 폭신한 질감과 단맛을 즐길 수 있는
무난무난한 빵으로 맛 자체는 그렇게 대단하진 않아도 부담없이 먹기엔 큰 무리 없었던 제품이긴 했습니다.
꿀이 가운데 뭉쳐있기 때문에 적당히 빵을 뜯어서 꿀을 찍어먹는 방법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뵈더군요.
굳이 일부러 이걸 선택할 정도로 메리트있는 맛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나쁘지도 않은 맛. 그냥 평범한 양산빵 맛입니다.
띠부띠부씰은 뭐가 들어있을까요?
짜잔, 무우마가 들어있었습니다...!! (사실 포켓몬을 하지 않기 때문에 얘가 누군지 모르지만, 일단 귀여우니 되었다)
2023. 8. 30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