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8.29. 일본주(사케) 킷캣 & 멜론 킷캣(일본 네슬레) / 향긋한 일본주와 달콤한 멜론과 킷캣의 만남, 선물용으로 좋은 킷캣 초콜릿

반응형

역시 얼마 전, 일본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킷캣 시리즈입니다.

원래 킷캣 초콜릿은 과거 코로나19 이전에도 일본 여행을 다녀오면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는 용도로 꽤 인기 좋은

선물용으로 많이 활용되었는데요, 이 인기에 힘입어 돈키호테 등의 관광객 많이 가는 마트에도 킷캣 코너를 따로 만들고

다양한 종류의 바리에이션 맛을 많이 갖춰놓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하늘길이 막히며 약 3년간 이 킷캣 선물 열풍도 시들해졌지만, 다시 하늘길이 열리고 왕래가 재개되며

일본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자연히 킷캣 선물을 사 오는 사람도 예전처럼 많아지게 된 것 같아요.

이번엔 두 가지 종류의 이색적인 킷캣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일단 '일본주(사케)' 를 넣은 킷캣부터 시작해보려고요.

초콜릿으로 가공된 상품이긴 하지만 0.4도 정도의 알콜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먹기 전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겁니다.

 

 

킷캣 박스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

 

 

초콜릿 제품이니만큼 영하 5도~영상 5도 사이의 온도에서 보관하라는 안내가 되어 있네요.

 

 

이 킷캣에 들어간 원재료가 될 수 있는 사케에 대한 소개도 나와 있고 QR코드가 있으니 관심있는 분은 클릭.

마스이즈미 카라쿠치(満寿泉 からくち)라고 하는 1893년부터 문을 연 마스다 주조의 사케를 사용한 킷캣입니다.

 

 

박스 안에는 총 여덟 개의 개별 포장되어 있는 킷캣 초콜릿이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어 따로 보관하기도 쉽거니와 하나씩 뜯어먹기 좋은 초콜릿. 

 

 

살짝 노란 빛을 띠고 있는(상아색?)의 킷캣 초콜릿 한 개가 들어있네요.

 

 

초콜릿 안에는 바삭한 웨하스 과자가 들어있고요.

맛은 첫맛은 살짝 새콤하면서도 일본주 특유의 술 향과 달콤함이 퍼지는 맛이네요. 사케 특유의 향이 꽤 살아있으나

이 풍미가 엄연한 술의 풍미이기 때문에 호불호는 분명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주 미약하지만 알콜도 들어있기 때문에

알콜에 매우 약한 사람은 먹지 않는 것을 추천. 향긋한 사케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저는 꽤 괜찮았던 초콜릿이었습니다.

 

. . . . . .

 

 

두 번째는 박스가 아닌 봉투에 들어있는 킷캣 '멜론맛' 입니다.

와 멜론맛 킷캣이라니... 이건 먹어보지 않아도 무조건 합격일 수밖에 없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초콜릿!

 

 

포장 후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기타 파생상품, 제품소개 등의 다양한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 킷캣의 경우 총 10개의 개별 포장된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니혼슈는 8개들이였는데 2개 더 들어있군요.

 

 

꽤 전통스런 느낌의 니혼슈와 달리 글씨체도 그렇고 멜론 그림까지 아기자기함이 감도는 포장입니다.

 

 

역시 노란빛을 띠는 초콜릿. 약간 밝은 멜론색을 띠고 있어요.

 

 

역시 예상했던 대로 이 멜론은 배신을 하지 않아...! 입안 가득 향긋하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이 황홀해지는 맛.

그냥 딱 예상했던 진한 멜론맛 초콜릿이라고 보면 됩니다. 와, 이거 맛있어. 이거 진짜 싫어하는 사람 절대 없을거야!

단연코 여태껏 맛본 킷캣 초콜릿 중 최고라 해도 될 정도로 아주 만족스런 맛이었어요. 절대 실패할 리 없는 맛이다!

멜론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시고 선물로 하실 예정이 있는 분들도 이건 꼭 빼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3. 8. 29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