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의 대표 장수 스낵인 '칸츄리콘' 이 이마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e마티콘 칸츄리콘 달콤한 콘버터맛' 이라는 스낵인데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티콘이라는 모바일 충전형 온라인 지갑을 출시, 그걸 홍보하기 위해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상품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이마트 기준 900원. 딱히 이마티콘에서는 관심이 없지만(...^^;;) 그냥 과자가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칸츄리콘은 1990년대 해태제과에서 출시한 옥수수맛 스낵과자로 출시된 지 약 30여 년이 되어가는 장수 과자입니다.
처음엔 이마티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새로운 맛인 줄 알았는데 콘버터맛은 칸츄리콘의 대표적인 맛이라고 하네요.
여튼 중량은 90g. 옥수수가루와 버터 등을 넣고 만들어낸 스낵이라고 합니다.
포장 뒷부분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당 열량은 480kcal.
봉지 안에는 옥수수 모양을 형상화한 구멍이 뚫려 있는 칸츄리콘 스낵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에 뒷맛에 살짝 버터의 향이 감도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낵.
제가 기억하고 있는 그 칸츄리콘의 식감과 맛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어 큰 무리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제품으로
달콤고소한 맛의 스낵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나름 추천할 만 하다고 생각되는 제품. 가볍게 한 번 드셔보시는 걸 권해요.
현재 이마트에서 한 봉지당 900원이라는 아주 파격적인 가격에 팔고 있으니 저렴하게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024. 5. 25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