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6.8. 꼬깔콘 멘보샤맛(롯데) / 스낵에서도 먹힐까? 제2탄! 이연복 쉐프와 함께 만든 멘보샤맛 꼬깔콘

반응형

SNS 이웃분을 통해 꽤 재미있는 과자 신상품이 나왔다는 걸 알게 되어 호기심에 구매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롯데제과의 장수스낵 '꼬깔콘 멘보샤맛' 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입니다.

편의점 전용 상품인 듯 마트 등지에서 판매되는 건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상당히 이색적인 조합인데요, 고급 중화요리 중 하나로 알려진 '멘보샤' 를 꼬깔콘과 결합한 제품이라니...

제품 포장에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쉐프' 의 얼굴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멘보샤맛 꼬깔콘은 롯데제과의 '스낵에서도 먹힐까?' 라는 테마 시리즈 중 하나로

첫 번째 제품은 롯데제과의 '오잉? 칠리새우맛' 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도 포장에 이연복 쉐프가 프린팅되어 있다는군요.

 

 

포장 뒷면에는 간략하게 중화요리 '멘보샤' 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지금도 좀 고급 요리라고 생각되긴 합니다만, 그래도 예전에 비해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문턱도 좀 낮아진 요리 중 하나.

 

 

오른쪽 면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72g)당 열량은 370kcal입니다.

 

 

봉지 안에는 고깔 모양의 꼬깔콘 스낵이 들어있는데, 다른 꼬깔콘 시리즈에 비해 색이 다소 짙은 편.

노란색에 가까운 오리지널 꼬깔콘과 달리 갈색에 가까운 짙은 색이 특징입니다. 양념이나 소스가 농축되어 있는듯한 느낌.

 

 

맛이 아주 빨간색 오리지널 꼬깔콘에 비해 훨씬 진하고 농후한 편인데요, 멘보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는 건 잘 모르겠지만(...)

간장 양념 베이스의 단짠단짠한 시즈닝을 바른 풍미에 옥수수 특유의 고소함이 더해진 꽤 진하고 여운 남는 맛.

꼭 멘보샤 맛을 느낄 수 있는 건 아니더라도 간이 센 계열의 스낵을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꽤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호기심에 한 번 사 먹어 보셔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20. 6. 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