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패스트푸드

2020.7.5. 이탈리안 타워버거(KFC) / 푸짐한 타워버거 위 살라미햄과 체다치즈!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KFC의 신상품 햄버거 '이탈리안 타워버거' 입니다.

기존 KFC의 간판상품인 타워버거에 이탈리안 살라미 햄을 더한 제품으로 가격은 세트 정가가 7,800원인데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1,000원 할인된 6,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타워버거 전용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는 이탈리안 타워버거.

 

 

구성은 기존 타워버거에 살라미햄이 두 장 추가되고 볶은 양파가 들어간 전용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그 외에 해시브라운과 치킨패티, 체다슬라이스 치즈 등이 들어가있는 것은 타워버거와 동일하고요.

 

 

타워버거 자체가 볼륨감 높고 맛 또한 괜찮기 때문에 꽤 맛있는 편인데, 여기에 햄이 추가되니 더 풍성해졌어요.

은근히 약간 예전 KFC의 치짜... 가 생각날 듯한 맛이기도 하지만 소스가 달라 그 느낌은 아니고

더 풍성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런 버거이긴 했지만 먹다보면 조금 느끼할 수 있다는 인상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의 풍성함을 즐길 수 있는 건 좋지만, 그만큼 기름진 구성이라 조금 느끼할 수 있다는 것도 감안해야 하는 버거로

한정으로 판매되는 동안에 한 번 정도는 먹어봐도 괜찮겠다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성도 나쁘지 않았고요.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 안에 텐더떡볶이에 들어가는 떡 하나가 같이 튀겨져 들어가 있더군요...ㅋㅋ

아마 떡 튀기는 과정에서 하나가 빠졌던 것 같은데, 덕택에 보너스 같은 개념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2020. 7. 5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