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의 스틱형 감자스낵 브랜드 '눈을감자' 에서 새로운 상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케이준 눈을감자' 라는 제품으로, 기존 파파이스나 맘스터치에서 맛볼 수 있는 '케이준 후렌치후라이' 를
감자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SNS를 통해 아주 맛있다고 꽤 좋은 소문이 난 제품.
작은 봉지 56g 기준 한 봉지 가격은 1,500원입니다. 대형마트 등지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봉지 안에는 길쭉한 모양의 감자 스낵이 들어있는데,
패스트푸드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감자튀김과 거의 동일한 굵기. 그리고 특유의 씨즈닝 향이 꽤 강하게 올라오는 편.
대략 한 봉지에 들어있는 양은 이 정도.
패스트푸드점 사이드로 나오는 감자튀김보다 약간 더 많은 정도? 라고 봐도 되겠네요.
혹은 특정 패스트푸드에 따라 비슷비슷한 양일지도... 여튼 외관만 봐서는 패스트푸드 감자튀김과 별 차이 없는 모습.
스낵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니만큼 포슬포슬하게 씹히는 갓 튀긴 감자튀김의 부드러운 식감보다는
바삭바삭한 맛이라는 차이가 있긴 합니다만, 그 외에 양념 씨즈닝의 맛은 맘스터치, 파파이스의 그것과 꽤 유사하더군요.
살짝 매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연실 손이 가게 만드는 꽤 매력적인 케이준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이거 역시 맛있네요.
저는 그냥 뜯어서 먹긴 했습니다만, 전자렌지에 살짝 데우거나 혹은 에어프라이어 등을 이용하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야말로 이건 맥주안주에 특화된 제품...! 만족스럽게 즐겼습니다.
2020. 9. 10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