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중 '이상한 과자가게 - 전천당' 이라고 하는 작품이 있다고 합니다. 이게 꽤 인기가 좋은가봐요.
그래서인지 이 뮤지컬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과자가 몇 종류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 중 하나를 우연히 발견하게 되어
호기심에 한 번 먹어보기 위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 바베큐맛 스낵' 으로
저는 노량진의 모 할인마트에서 싸게 구매해서 정가를 잘 모르겠습니다만 대략 포장지 보면 한 1,500원 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포장지의 캐릭터는 과자가게 전천당의 주인, '베니코(홍자)' 라고 합니다. 저래뵈도 500살 먹은 할머니(...)라고 해요.
제품 포장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제조사는 에이스엠앤티라는 곳.
열량은 80g 한 봉지 기준으로 379kcal입니다.
봉지 안에는 가늘고 길쭉한 모양의 스낵이 제법 많이 들어있어요. 약간 농심 감자깡과 꽤 유사한 크기와 모양 같습니다.
그것에 비해 좀 더 색이 진하고 질감이 단단하다고 해야 할까... 여튼 가볍게 집어먹기엔 좋아보이는 꽤 많은 양의 스낵입니다.
맛은 첫 맛은 달짝지근하면서 이내 입 안에 과자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불고기 시즈닝이 퍼지는 달콤짭짤한 맛.
불량식품의 느낌 같진 않고 손에 묻지 않은 달콤짭짤한 불고기 시즈닝이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이라 부담없이 먹기
딱 좋은 가벼운 스낵입니다. 배부르지 않게 씹을 수 있는 맥주안주로도 손색없는 것 같고요. 생각보다 꽤 괜찮네요.
여튼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게 즐길 수 있었던 제품. 마트나 편의점 등지에서 혹여 발견하게 된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
2024. 10. 9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