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소개할 상품은 스타벅스의 신상품 샌드위치인 '필리 치즈 브리오슈 샌드위치' 입니다. 가격은 7,900원으로 꽤 센 편.
필리 치즈 샌드위치는 나름 수제버거 전문점이나 혹은 미국식 샌드위치 파는 곳에서도 어렵지않게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고급(?) 샌드위치 중 하나인데요, 그걸 커피전문점에서 파는 걸 접해보는 건 처음. 궁금증에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중량 135g에 7,900원짜리 샌드위치라면 꽤 고가 제품이긴 한데 그래도 필리치즈라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체험.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영양성분표입니다. 샌드위치 한 개(135g) 당 열량은 369kcal.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등의 정보입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포장 안에는 길쭉한 핫도그빵, 그리고 그 핫도그빵 속에 다진 쇠고기와 치즈가 버무려진 속이 들어있는데요,
고기 들어간 샌드위치니만큼 그냥 먹으면 안 되고 반드시 오븐 또는 전자렌지에 데워먹어야 합니다.
매장에서 먹고 갈 경우 매장 오븐을 이용해서 데워주니 그렇게 먹는 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고요.

샌드위치 데우면 샌드위치 밖으로 내용물이 흘러내리니 집에서 데울 때 반드시 접시 받쳐놓고 데우시길 바랍니다.
오븐에 구울 때 철망 같은 곳에 올려놓으면 내용물 바닥으로 떨어지는 대참사 발생하니 주의.

샌드위치 안에는 이렇게 다진 쇠고기와 치즈, 양파를 버무린 속이 들어있어요. 빨간 부분은 파프리카입니다.
고기와 치즈를 버무려 다진 걸 샌드위치 안에 가득 넣었으니 이게 맛 없을 리 없겠지요? 기대 이상으로 엄청 진하고 맛있습니다.
진한 쇠고기의 풍미에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정말 이국적인 맛이 느껴지고 볼륨감, 포만감 또한 훌륭했던 샌드위치였어요.
다만 이게 커피집에서 파는 샌드위치라고 하니 좀 갸우뚱한 생각이 들던... 커피보다는 콜라와 함께해야 더 어울릴텐데 말이지요.
맛있는 샌드위치였지만 이게 커피집 샌드위치냐...고 하면 갸우뚱, 핫도그집이나 햄버거집에서 팔면 더 어울릴 듯한 제품이었어요.
2024. 12. 2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