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패스트푸드

2025.4.6. 바질 에그마요(노브랜드버거) / 향긋한 바질과 고소한 에그마요의 환상 조화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의 2025년 봄 신상품, '바질 에그마요' 를 먹어보았습니다.

향긋한 바질, 그리고 고소한 에그마요의 환상 조화를 내세운 이 버거는 치즈와 고기 패티 위에 샌드위치에 주로 들어가는

에그마요 샐러드를 듬뿍 올린 뒤 바질 소스를 발라넣은 제품으로 에그마요 샐러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햄버거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단품 5,500원, 세트 7,400원.

 

 

 

출시 기념 노브랜드 버거 애플리케이션에서 단품 가격으로 세트를 올려주는 쿠폰이 나왔습니다.

해당 쿠폰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세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랜더스 쇼핑 페스타 이벤트로 이 제품 세트(7,400원) 구매시 버거 단품을 하나 더 무료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쿠폰을 받으면 4월 10일까지 버거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버거 포장지는 일반적인 다른 버거 포장과 동일.

노브랜드 버거 포장지 보면 노란색, 그리고 분홍색 두 가지가 있는데 어떤 기준으로 구분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고기 패티 위에 체다 슬라이스 치즈, 그 위에 에그마요 샐러드와 바질소스, 양상추와 슬라이스 토마토를 올려 마무리한 구성.

에그마요 샐러드가 살짝 한 쪽으로 쏠린 게 아쉽긴 한데, 일단 내용물은 꽤 풍족하게 들어있는 편입니다.

 

 

 

볼륨감이야 뭐... 나쁘지 않다 생각하는 편이고요, 맛도 어느 정도 예상이 갈 것 같은데...

 

 

 

이거 맛 나쁘지 않네요. 에그마요 샐러드의 고소한 맛에 바질향이 살짝 더해져(사실 바질 존재감이 그리 강하진 않습니다)

고소하면서 촉촉한 맛을 느끼기 좋은 햄버거입니다. 기름진 햄버거가 에그마요 샐러드로 좀 덜 짜고 덜 자극적으로 바뀐 느낌?

어떤 맛일지 예상이 가는 분들도 있을 듯 한데 그 예상가는 맛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안정적인 제품이라 보면 될 듯 해요.

기존 햄버거보다 자극적이고 기름진 부분이 조금 덜어진 햄버거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 계란샐러드 특유의 고소함이 좋습니다.

 

 

 

PS : 노브랜드버거 감자는 지점마다 넣어주는 양의 격차가 상당히 심한듯.

이것도 어느 정도 담아줘야 한다는 가이드가 분명 있을 것 같은데 뭔가 잘 안 지켜지는 것 같습니다. 여기는 그래도 잘 넣어준 편.

 

2025. 4. 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