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0.12.30. 설빙 인절미라떼(푸르밀)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고소함이 가득!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달콤한 라떼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유제품 브랜드 '푸르밀' 에서 생산한 '설빙 인절미 라떼' 입니다. 구입처는 GS25.

가격은 1개 2,300원으로 함께 출시된 흑임자라떼와 같이 2+1 행사를 자주 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디저트 카페 '설빙' 브랜드를 달고 나온 이 음료는

인절미에 들어가는 콩가루와 우유를 섞은 라떼 음료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한국적인 라떼라고 합니다.

 

 

용기 측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

250ml 한 컵 열량은 205kcal로 유제품답게 열량은 꽤 높은 편.

그대로 빨대 꽂아 마신거라 별도로 컵에 담아놓은 사진은 없고요, 예상이 가는 고소한 콩가루맛의 라떼라고 보면 됩니다.

커피가 들어간 음료가 아니기 때문에 커피에 민감한 분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고

미숫가루보다 덜 텁텁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졸리거나 혹은 당 떨어질 때 하나 마시면 기분전환하기 딱 좋은 음료였습니다.

 

. . . . . .

 

 

덤으로 예전에 묵혀놓았던 설빙 매장에서 먹은 빙수 사진 하나.

빙수 두 개를 시켰는데 함께 따라온 녹차시럽과 연유.

 

 

제가 좋아하는 빙수 중 하나인 그린티(녹차) 설빙.

일부러 의도한 건 아닐텐데 페페개구리와 비슷하게 생긴 비주얼 때문에 볼 때마다 그게 생각나는 제품.

 

 

일행 중 한 명이 먹고 싶다고 하여 함께 선택한 딸기 마카롱 설빙.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 딸기 시럽, 거기에 마카롱이 얹어진 제품으로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으나

역시 저는 이런데 있어선 조금 보수적인 입맛이긴 한가봐요. 녹차라든가 팥 들어간 제품이 제겐 더 취향인 듯.

 

2020. 12. 30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