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6.28. 히말라야 히포 크리스프 - 히말라야 솔트 감자칩 3종(CU) /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은 프링글스와 같은 깡통감자칩

반응형

얼마 전 CU편의점에서 구매한 '히말라야 히포 크리스프 - 히말라야 솔트' 깡통감자칩입니다.

오리지널과 사워크림&어니언, 그리고 체다치즈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통 가격은 각 2,000원.

CU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어 세 종류의 감자칩 캔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보면 아시겠지만, 깡통 감자칩의 대명사 프링글스와 비슷한 컨셉으로 출시된 것이고

중량 또한 캔당 110g으로 프링글스 캔과 동일합니다. 깡통감자칩 중량은 요새 전부 이렇게 나오는 것 같네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부분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오리지널, 사워크림&어니언, 그리고 체다치즈.

요새 고급 돈까스 전문점을 비롯하여 꽤 인기를 모으고 있는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한 제품.

 

 

깡통에 그려진 하마 일러스트가 나름 귀엽네요.

 

 

감자칩은 프링글스, 혹은 대형마트 브랜드 이름을 달고 나오는 다른 감자칩과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사실 포장만 바꿔놓고 내용물을 그냥 담으면 어떤 제품인지 서로 구별을 못 할 정도.

 

 

맛 또한 기존 프링글스의 맛과 꽤 유사해서 대용품으로 좀 더 저렴하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최근 프링글스의 짠맛이 옛날에 비해 좀 약해졌는데, 개인적으로 이 제품은 프링글스보다 짠맛이 좀 더 강해

좀 더 짭짤한 감자칩을 좋아한다면 대용으로 선택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치즈맛의 경우 기존 프링글스 특유의 꼬리꼬리한 맛(...)이 상대적으로 덜해 부담도 덜할 것 같고요.

여튼 나쁘지 않게 즐겼던 깡통 감자칩이었습니다. 짭짤한 깡통 감자칩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

 

2021. 6. 28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