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7.2. 비빔칩 시그니처(팔도) / 팔도 비빔장과 고소한 콘칩의 만남, 매콤한 팔도 비빔칩

반응형

팔도에서 재미있는 신상품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 '비빔칩' 이라는 스낵인데요,

이름과 포장만 봐도 '아, 이거...ㅋㅋ' 하면서 바로 알 수 있듯 팔도비빔면 비빔장을 넣은 스낵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한 봉지 1,500원으로 제가 구매한 곳은 CU편의점. 팔도 비빔장과 고소한 콘칩의 만남이라고 하네요.

 

 

정말... 아주 정직한 팔도비빔장맛!

포장에 이렇게 팔도비빔장 그림이 그려져있으니 먹어보지 않아도 맛을 알 것 같은 무한한 신뢰가 생기는군요;;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제품의 영양성분표. 한 봉지(80g)당 열량은 398kcal.

 

오른편에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을 비롯한 정보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봉지 안에는 콘칩과 동일한 모양의 팔도비빔칩이 들어있습니다.

외형과 크기는 콘칩과 완전히 동일. 다만 비빔장 씨즈닝이 뿌려져 있어 좀 더 붉은색을 띠는 게 특징.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고소한 콘칩의 맛 자체는 나쁘진 않지만 생각보다 비빔장 맛이 약한게 좀 아쉽네요.

덜 짜게 만들기 위해 조금 과자의 간을 소극적으로 한 건지 생각보다 짠맛이 덜한 편입니다.

오히려 짠맛이 덜해 더 좋다고 하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프링글스까진 아니더라도 꽤 짭짤 + 매운맛이 나는

진한 비빔장맛 콘칩을 원했는데 기대했던 것에는 다소 미치지 못해 솔직히 조금 불만스러웠어요(^^;;)

 

이색적인 맛의 콘칩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 다만 기대에는 약간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021. 7. 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