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1.7.4. 빼빼로 달고나더블딥(롯데제과) / 추억의 간식, 두툼한 달고나맛 빼빼로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롯데제과의 대표 과자 중 하나인 '빼빼로' 의 신상품... 까진 아니고 첨 보는 새로운 맛,

'빼빼로 달고나 더블딥 - 추억의 달고나맛' 입니다. 가격은 1곽 1,500원.

지난 달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해당 제품을 1+1 했는데 그 때 호기심에 한 번 구매해보게 되었어요.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 달고나 맛을 빼빼로로 재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제품 박스 후면에 프린팅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빼빼로 한 곽(50g) 당 열량은 260kcal로 꽤 열량이 높은 편입니다.

 

 

측면에 보내는 사람, 받는 사람 이름을 쓰는 메모란이 있습니다.

빼빼로데이를 의식하여 만든 포장인듯. 실제 빼빼로 매출의 대부분이 빼빼로데이 때 이루어진다 하지요.

 

 

박스 안에는 소포장된 빼빼로 두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빼빼로에 비해 박스의 높이, 봉지의 크기가 조금 작은 편.

 

 

한 봉지랑 총 다섯 개의 빼빼로가 들어있으니 한 곽에 총 열 개의 빼빼로가 들어있는 셈이겠네요.

빼빼로가 기존 오리지널 빼빼로에 비해 조금 짜리몽땅한 대신 두께가 꽤 두껍습니다.

길쭉한 막대과자 위로 달고나 크림이 두껍게 코팅되어 있는 모습. 색도 달고나 색과 꽤 비슷한 편이네요.

 

 

맛은 이름 그대로 달콤한 달고나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

달고나 크림이 두껍게 코팅되어 있어 씹는 맛도 있을뿐더러 단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이 꽤 좋았습니다.

가볍게 집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사무실 같은 곳에 비치해놓고 하나씩 꺼내먹기 좋은 과자. 나름 괜찮았어요.

 

2021. 7. 4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