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 감자칩 브랜드 '포테토칩' 의 신상품 '곱창이 핫해' 입니다.
작은 봉지와 큰 봉지,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 가격은 정가 기준으로 각각 1,500원 / 3,0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3,000원 버전의 큰 봉지로 대형마트 등지에서 1,980~2,400원 선에 할인 구매도 가능합니다.
매운 숯불소곱창의 맛을 감자칩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나름 꽤 이색적인 시도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왼편에는 소곱창 사진과 함께 '불타오르네~YO!' 라는 문구가 있는데, 매운 과자란 걸 우회적으로 표현한 듯.
오른편에 프린팅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100g당 열량은 575kcal로 열량이 매우 높은 편. 특이 성분으로 매운 곱창맛 씨즈닝이 뿌려져 있습니다.
일반 감자칩에 비해 다소 붉은 빛깔을 띠고 있는 감자칩이 특징.
외형만 봐도 아주 매운 것까진 아니더라도 꽤 매콤한 맛의 감자칩이라는 것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역시 예상했던대로 생각보다 꽤 매콤한 맛. 먹다보면 은근히 입안이 얼얼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막 도전용 수준으로 매운 건 아니고 '어, 이거 꽤 맵네' 라고 느낄 정도라 아주 부담스런 수준은 아니에요.
감자칩에서 소곱창의 맛이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매우면서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맵단맵단함을 맛볼 수 있어
시원한 맥주안주 등으로 함께 곁들이면 꽤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매운 과자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볼 만 할듯.
2021. 8. 17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