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인스턴트 라면,레토르트 식품)

2021.11.12. 로제 불닭볶음면(삼양) / 끝없이 진화하는 불닭볶음면 시리즈, 이번엔 내가 찾던 완벽한 K-로제!

반응형

끝없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삼양 '불닭볶음면' 시리즈.

대체 이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건가 싶을 정도로 '이 정도 나왔으면 더 나올만한 건 없겠지...' 라고 생각하면서도

계속 그럴싸한 신상품이 쏟아져나오면서 결국은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들곤 합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불닭볶음면 시리즈의 신상품인 '로제 불닭볶음면' 으로 최근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로제 소스' 를 불닭볶음면과 결합하여 재현한 제품입니다. 컵라면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

 

 

불닭볶음면에 'K-로제' 라니...! 두유노 K-로제~?

이거야말로 진짜 가장 한국적인 로제가 아닐까 싶은... 이번 거 컨셉 꽤 잘 잡은 것 같네요.

로제 불닭볶음면의 이미지 컬러는 분홍색으로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컬러를 활용하고 있는데

그보다 미세하게, 아주 미세하게 좀 더 붉은빛을 띠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사담이긴 합니다만 역대 불닭볶음면 패키지 중에서 호치가 가장 귀엽게 나왔어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열량 105g 기준 420kcal.

 

 

조리 방법은 전자렌지를 이용하는 걸 추천.

다만 전자렌지가 없는 상황에선 뜨거운 물을 부어 익히는 방법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이번에는 전자렌지가 없어 아쉬운 대로 뜨거운 물 부어 조리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용기 안에 들어있는 면.

 

 

별첨 파우치로는 후첨 분말스프, 그리고 액상스프 두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액상 소스는 그냥 평범한 불닭 소스인데 분말스프로 로제의 맛을 내는 듯. 이 점은 까르보 불닭과 비슷하네요.

 

 

면이 다 익은 뒤 물을 따라버리고 그 위에 분말, 액상스프를 골고루 뿌립니다.

 

 

그리고 면과 분말, 액상이 잘 섞이도록 여러 번 비벼준 뒤 다 비벼졌다 싶으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크림 분말이 섞여 그런지 소스 색은 까르보불닭과 거의 비슷하네요. 많이 맵진 않을 것 같습니다.

 

 

역시 예상했던 대로 맛은 다른 불닭볶음면 시리즈에 비해 덜 맵습니다. 불닭 시리즈 중 매운맛 정도는 하위권.

그래서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이라도 이 정도면 충분히 도전할 만하다고 생각되고요,

까르보 불닭과 비슷할 것 같지만 맛은 이 쪽이 좀 더 크림맛이 덜한 편이네요. 실제 로제의 맛은 아닐지라도

적당히 크리미하면서 매콤달콤한 맛이 입맛을 당기는 매력이 있네요. 까르보불닭 좋아한다면 먹어볼만한 제품.

 

현재 이 제품은 봉지면은 없고 컵 제품으로만 출시되었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한 번 찾아보세요.

 

2021. 11. 1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