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일식

2022.5.1. 스시노칸도(미사강변도시-망월동) / 접시당 1,990원 균일가, 내가 원하는 초밥을 맘대로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 전문점

반응형

하남 미사신도시 쪽에 위치한 '스시노칸도' 라는 회전초밥 전문점.

하남에서 회전초밥 먹기 괜찮은 곳이 있나 찾아보던 중 발견한 가게인데 평이 나쁘지 않은 것 같아 한 번 방문했습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은 괜찮은 편이지만 약간 걸어야 하긴 해요.

가게는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밖에서 윗 사진에 보이는 간판을 찾으면 성공.

 

 

계단 혹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스시노칸도 하남미사점 매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내리자마자 바로 오른편에 가게가 보이니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이 가게의 특징은 모든 접시에 담긴 초밥이 1,990원으로 균일가에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갓덴스시 등의 회전초밥 전문점은 분명 퀄리티가 훌륭하긴 하지만 접시마다 가격이 상이해서 좋은 초밥을 먹으려면

꽤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과 달리 여긴 모든 접시가 1,990원으로 통일되어 있어 접시 색 구분하지 않고

자기가 좋아하는 초밥을 자유롭게 집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좀 고급스런 재료를 사용한 초밥의 경우 2점이 아닌 1점만 담겨 있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요...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각종 초밥 리스트.

배너 아랫쪽을 보면 튀김류와 함께 케이크, 디저트 류도 준비되어 있어 후식까지 한 번에 즐기는 것이 가능.

 

. . . . . .

 

 

매장 안으로 들어와 자리 안내를 받고 된장국과 와사비를 담은 간장, 그리고 식기 등의 기본 준비를 끝냈습니다.

 

 

절임류 반찬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종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고추장아찌, 색소를 넣지 않은 초생강, 그리고 락교 세 종류의 기본 절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 그럼 초밥을 먹기 위한 준비가 전부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초밥을 집어보기로...

참고로 회전초밥집 오면 뭐 흰살생선부터 시작해서 맛이 진한 순으로 간다거나 그런 법칙 없습니다. 걍 보이는대로 먹음.

 

. . . . . .

 

 

첫 번째 접시 : 문어.

쫀득쫀득한 식감이 밥과 잘 어우러지는 가벼운 시작.

 

 

두 번째 접시 : 생연어.

연어는 워낙 좋아하는 재료라 초밥집 가면 빠지지 않고 꼭 한 번씩은 먹게 됩니다.

최근엔 러시아 - 우크라이나 전쟁 때문에 수급이 원활치 않아 구하기 좀 힘들다고 하니 이런 기회가 생기면 더더욱...!

 

 

세 번째 접시 : 눈다랑어.

이 경우 아무래도 1,990원 가격에 맞추기 위해서인지 한 점만 담겨 나오는데 그래도 역시 이런 게 맛있어요.

 

 

네 번째 접시 : 날치알을 얹은 구운 연어.

먹은 지 좀 오래되어 확실히 기억은 안 나지만, 아마 연어였을 겁니다.

위에 날치알과 함께 소스를 듬뿍 뿌려 엄청 진한 맛으로 먹는 초밥. 사실 어린아이 입맛이라 이런 거 되게 좋아해요.

 

 

다섯 번째 접시 : 생새우롤.

게살을 넣은 롤 위에 생새우와 소스, 치즈를 얹은 롤.

 

 

여섯 번째 접시 : 날치알을 얹은 구운 연어.

이거 개인적으로 되게 마음에 들어서 한 번 더...

 

 

일곱 번째 접시 : 민물장어.

양념이 진하게 배어 있는 민물장어는 한 점이 나오는데, 진한 소스와 장어가 입 안에서 녹는 기분.

이건 회전 코너에 상설로 있지 않아 직원에게 따로 만들어달라 요청했습니다. 없는 초밥은 만들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여덟 번째 접시 : 간장새우.

언제부터 제가 처음 간장새우를 먹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새우 계열 초밥 중 제일 좋아하는 것 중 하나.

짭짤한 간장 양념에 절여진 쫀득한 새우 특유의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적.

 

 

아홉 번째 접시 : 떡갈비로.

달달한 양념을 뿌린 떡갈비 위에 마요네즈 약간, 그리고 슬라이스한 양파를 산더미처럼 얹어 내어주는데

아삭거리는 양파와 떡갈비 달달한 맛의 조화가 밥반찬 생각나는 느낌. 아니 아래 밥이 있으니 밥반찬이라 해도 되지만;;

 

 

마무리 : 고로케.

고로케는 튀기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데, 좀 기다린 덕에 따끈하고 포실포실한 감자고로케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디저트는 아쉽게도 끌리는 것이 딱히 없어 마지막은 이렇게 튀김으로 해서 대충 마무리지었어요.

 

. . . . . .

 

스시노칸도. 하남시에서 회전초밥 먹기 무난히 괜찮은 가게입니다. 유명한 건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지하1층에 있는

갓덴스시가 제일 유명하긴 한데, 거기 가기가 조금 부담스러울 때 대안으로 선택하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스시노칸도는 프랜차이즈 초밥 전문점이니만큼 다른 동네에도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한 번 가 보시면 좋을 듯 해요.

 

. . . . . .

 

 

※ 스시노칸도 미사역점 찾아가는 길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87, 205호(지하철 5호선 미사역 9, 10번출구 하차)

http://sushinokando.com/index.php

 

스시노칸도

감동의 초밥, 신선한 초밥, 다양한 초밥, 가성비 초밥, 특허 받은 초밥, 회전초밥의 신세계, 초밥 프랜차이즈, 일식 창업, 의정부 맛집 스시히로미

sushinokando.com

2022. 5. 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