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0월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약 3년 가까이 막혔던 일본여행이 풀리기 시작하며 봇물 터지듯 여행 가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늘어났습니다. 일본의 경우 작년 대비 한국인의 방문 비율이 거의 5,000% 가까이 폭증했다고 할 정도로
그동안 여행을 가지 못했던 사람들이 한풀이를 하듯 굉장히 많이 떠나는 중이라 하는데요, 저는 비록 아직 가진 못했지만
제 주변엔 이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주말 끼워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일본 여행을 다녀온 주변분께서 여행 선물로 주신 '도쿄바나나' 시리즈인데요, 이게 포켓몬과 만나 한정 상품이 됐네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일본 도쿄여행 선물 부동의 1위, '도쿄바나나의 포켓몬스터 한정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3년 전 도쿄바나나 가격이 1,080엔 정도였으니 대충 1,100엔 정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품 포장 뒷부분입니다.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가벼운 정보와 함께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품에 대한 가벼운 소개도 함께.
박스 안에는 총 8개의 도쿄바나나 시리즈가 들어있습니다.
비닐 포장이 투명 포장이라 안에 들어있는 도쿄바나나 케이크의 모양이 그대로 드러나 있는데요,
모든 케이크마다 피카츄 얼굴과 몸통이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 그리고 재밌는건 표정이 제품마다 다 조금씩 달라요.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낱개 포장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일본어가 되시는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실 수 있길 바래요.
모양이라든가 크기, 부피는 일반 도쿄바나아와 완전히 동일. 거기에 윙크하는 피카츄가 그려져 있는 게 약간 다르네요.
맛은... 도쿄바나나 맛입니다. 포켓몬스터 한정판이라고 하여 특별히 다른 맛이 있다거나 한 건 아니에요.
피카츄맛이 난다거나 하는 건 당연히 아니고(...) 그냥 지극히 평범한 바나나 크림이 들어간 도쿄바나나 그 자체에요.
도쿄바나나를 먹어본 적이 있어 그 맛을 아시는 분들은 그 기억하는 맛 그대로니 뭔가 대단한 걸 상상하면 안 되고요
그래도 피카츄가 귀여우니 선물용으로는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아직 비행기를 타지 않아 정확히 언제까지 파는지
그 기한을 잘 모르겠습니다만, 여행 다녀올 때 선물로 사 와서 주변에 챙겨주면 아주 좋아할 것 같아뵈는군요.
2022. 12. 12 // by RYU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