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1.15. C콘칲 초당옥수수(크라운) / 달콤하고 구수한 초당옥수수를 콘칩으로!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크라운제과의 장수스낵 중 하자인 'C콘칲' 의 새로운 시리즈 '초당옥수수맛' 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이고요... 옥수수스낵인 콘칩 을 만들 때 사용되는 옥수수를

달콤하고 아삭한 맛을 가진 우리나라의 '초당옥수수' 맛을 재현하여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어떨지 궁금하여 한 번 구매.

스낵 중 옥수수 함량이 무려 67.6%나 된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그냥 옥수수로만 만든 스낵이라 봐도 될 것 같아요.

 

 

제품 포장 후면에 인쇄되어 있는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입니다.

한 봉지(70g) 당 열량은 372kcal.

저는 초당옥수수로 만든 스낵일 줄 알았는데 원재료를 보니 초당옥수수 시즈닝이라는 것이 별도로 들어간 제품이네요.

그냥 추측이긴 합니다만 100% 초당옥수수로 만든 게 아닌 기존 옥수수에 초당옥수수향을 첨가한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스낵의 외관은 일반 콘칩과 특별히 구분되는 것 없이 똑같게 생겼습니다. 그냥 평범한 노란 콘칩스낵 중 하나에요.

 

 

다만 맛에서의 특징이 있다면 오리지널 콘칩에 비해 짭짤한 맛이 좀 약화되고 대신 향과 단맛이 강화되었다는 느낌?

달콤한 옥수수 특유의 향이 확 느껴지면서 되게 고소하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었던 스낵입니다. 이거 확실히 맛있네요.

저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콘칩보다 이 초당옥수수맛 콘칩 특유의 달콤하면서 향긋한 향이 훨씬 더 매력적이라 느꼈는데요,

가격도 오리지널 콘칩과 비교하여 그리 큰 차이가 나지 않는 편이니 편의점에서 보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2023. 1. 15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