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0.4.16. 불짬뽕 치킨(호식이두마리치킨) / 불맛과 달콤한 소스맛의 하모니, 의외로 맵지않고 맛있었던 신상품 치킨

반응형

얼마 전 지인 집에 놀러갔을 때 시켜먹은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불짬뽕 치킨입니다.

정확히는 불짬뽕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씩, 두 마리 들어간 세트를 주문. 가격은 두 마리 23,000원인가 했던걸로 기억.

 

 

사진의 윗부분에 있는 양념치킨이 불짬뽕 치킨, 그리고 아래의 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불짬뽕 전용 소스에 버무려진 치킨은 외형으론 일반 양념치킨과 크게 다를 바 없어 보이네요.

향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 진짜로 짬뽕에서 느껴지는 그 냄새가 납니다. 엄청 매운 향은 아니긴 하지만요.

 

 

이름만 들었을 땐 꽤 맵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거 그렇게 맵지 않고 엄청 맛있는데요...!

적당한 짬뽕의 불맛과 함께 달짝지근한 양념 맛이 더해져 계속 입맛을 당기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소스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브랜드 치킨 소스 중 가장 괜찮았다 생각했던 BHC의 맛초킹 이후 가장 마음에 드는 소스 맛을 만난 것 같군요.

 

 

반면 호식이두마리치킨 기본 후라이드는 크리스피 치킨 스타일이 아니라 약간 밋밋했던 게 아쉬움.

이번에 나온 불짬뽕치킨,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되게 괜찮았어요.

그동안 먹었던 양념치킨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020. 4. 16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