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6.21.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스타벅스) / 블루베리 크림과 블루베리잼, 그리고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가 함께하는 스윗박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스타벅스'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 입니다. 가격은 7,500원.

떠먹는 케이크 컨셉으로 나온 상품으로 지난 5월에 출시하여 먹어본 걸 여행기 때문에 이제서야 올려보게 되네요.

일반 케이크류와 달리 전용 케이스에 담겨 나온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

 

 

제품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영양성분표입니다.

케이크 용기 하나(180g) 당 열량은 545kcal로 정말 의외로 스낵과자류 같은 것에 비해 이 쪽 열량이 낮네요.

다만 어디까지나 열량만 생각보다 낮다는 거지 지방, 포화지방, 당, 콜레스트롤 수치는 엄청 높으니 이 점은 주의(...)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쪽 부분입니다. 참고 되시기 바랍니다.

 

 

용기 안에는 블루베리 크림이 한 겹 두껍게 발라져 있는 떠먹는 케이크가 들어있습니다.

언뜻 이게 케이크 맞나 싶은 생각이 들지만 일반적인 케이크와 달리 포크나 숟가락으로 떠 먹는 제품이니

약간 티라미수 같은 걸 생각해도 되지 않을까 싶군요.

 

 

모양이 좀 별로긴 합니다만, 안에는 이렇게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와 함께 블루베리잼이 듬뿍 샌드되어 있습니다.

이거 모양은 별로긴 해도 생각보다 되게 진하고 맛있네요. 일단 케이크 시트가 되게 촉촉한데 거기에 블루베리잼이 더해져

달콤하고 진한 맛이 꽤 상당한 편입니다. 거기에 크림과의 부드럽게 조화되는 조합도 아주 괜찮은 편이고요.

좀 단맛이 강해 단 걸 너무 좋아하지 않는다면 약간 취향이 갈릴 수 있긴 합니다만, 원래 케이크는 단맛으로 먹는 거잖아요.

그 기분 좋은 단맛을 충족시켜주는 데 있어 이것만큼 괜찮은 게 또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꽤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2023. 6. 21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