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3.4.20. 딸기 바나나킥(농심) / 딸기와 바나나의 만남, 이색적인 달콤함이 녹아든 스낵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농심의 스테디셀러 스낵 '바나나킥' 의 신상품, '딸기 바나나킥' 입니다.

가격은 판매하는 곳마다 조금씩 다를텐데 편의점 기준으로는 한 봉지 1,700원이더라고요. 진짜 가격 많이 올랐네(...)

바나나킥에 딸기를 첨가하여 딸기와 바나나,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컨셉을 갖고 있는 제품으로

처음 구매할 땐 몰랐는데 의외로 우리 주변에서 딸기, 바나나를 함께 넣은 조합을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커피, 쥬스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딸기바나나 생과일쥬스' 로 아마 그걸 의도하고 조합한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제품 포장 후면입니다. 아재개그는 저도 좀(...)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 부분을 좀 더 잘 보이게 확대.

한 봉지(60g) 당 열량은 285kcal더군요.

 

 

봉지 안에는 기존 오리지널 바나나킥과 동일한 모양의 스낵이 들어있어요. 크기 모양 모든 게 다 오리지널과 동일한데

단 하나의 차이점이 있다면 딸기가 첨가되어 노란색이 아닌 약간 분홍빛을 띠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과자 속까지 전부 노란 건 아니고 겉부분만 딸기 시즈닝이 코팅되어 있는 형태 같습니다.

 

아, 또 하나 차이점이 있는데 오리지널 바나나킥처럼 과자가루 부스러기가 과자에 그렇게 많이 남아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한데, 과자 부스러기 털어넣는 거 좋아하는 사람은 약간 서운할지도...

 

 

딸기의 향에 가려져 바나나맛이 거의 안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먹어보았는데 웬걸? 전혀 그렇지 않네요.

하나의 스낵에서 딸기, 그리고 바나나의 존재감이 서로를 해치지 않고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잘 조화되는 맛입니다.

어느 한 쪽에 편중되지 않은 채 딸기의 맛, 그리고 바나나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이거 꽤 맛있네요.

게다가 맛이 지나치게 달거나 농후하지 않고 과자가 가벼워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연실 집어먹기 딱 좋은 중독성이 있어요.

처음에 조금만 맛 봐야지... 라고 생각하며 몇 점만 집어먹었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한 봉을 전부 먹어치워버렸습니다.

그만큼 단맛나는 과자임에도 불구하고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만드는 매력이 담겨 있는 과자였습니다.

 

딸기바나나, 두 가지 과일을 한데 잘 조합시킨 꽤 매력적인 스낵.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보이면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2023. 4. 20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