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인스턴트 라면,레토르트 식품)

2023.7.17. 화끈한 매운맛, 루피의 불타는 라면(CU-팔도) /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2+1도 아니고 1+2는 전설이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CU에서 자체 PB상품으로 출시한 '원피스 - 루피의 불타는 라면(화끈한 매운맛)' 입니다.

가격은 1,800원으로 컵라면 한 종류로만 출시한 제품이에요.

오다 에이이치로의 만화 '원피스' 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하였으며 패키지엔 주인롱 루피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름만 봐도 알겠지만 엄청 매운 라면인데, 사실 불주먹 하면 루피가 아니라 에이스 아닐까 싶지만... 뭐 넘어갑시다(...)

 

 

그런데 이 제품, 나온지 좀 된 제품인데 어지간히... 진짜 지지리도 안 팔렸나 봅니다.

현재 7월 한 달간 CU에서 추가 증정 행사를 하는데 그 행사 내용이 '1+2'

2+1이 아니라 1+2입니다. 2개 사면 하나를 더 주는 게 아니라 하나를 사면 두 개를 더 준다는 뜻이지요.

 

그래서 1,800원에 라면 세 개를 받아오게 되었습니다(...)

 

 

제품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영양성분표와 조리방법. 전자렌지 조리가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하세요.

 

 

원재료 및 함량입니다. 제조사는 팔도.

 

 

요즘은 컵라면에도 띠부띠부씰이 들어있군요. 이런 씰은 빵에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뭐가 나올지 한 번 봅시다.

총 121종의 띠부씰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원피스 등장인물들 다 모아도 121명은 충분히 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던...

 

그리고 뭐 당연하겠지만 주인공 밀짚모자 일당은 정상결전 이후 2부 외모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새는 어느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하든 1부 시절의 외모로는 나오지 않긴 하더군요.

 

 

용기 안에는 면과 함께 미리 뜯어진 건더기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건더기 후레이크의 구성이 왕뚜껑, 혹은 도시락면과 상당히 유사한데 아마 같은 재료를 쓰지 않았을까 싶네요.

 

 

용기 안에는 분말스프 파우치와 함께 띠부띠부씰 한 장이 들어있습니다.

 

 

먼저 면 위에 분말스프를 뿌린 뒤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뒤 뚜껑을 뜯고 전자렌지에 약 2분 정도 조리합니다.

전자렌지 조리가 어려울 경우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덮은 상태로 약 4분 정도 기다리면 완성됩니다.

 

 

다 익은 라면은 건더기와 국물, 면이 잘 섞이게끔 저어준 뒤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요,

일단 외관상으로는 그렇게까지 매워보이지 않게 생겼고 건더기도 풍부한 편이라 꽤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왜 2+1도 아니고 1+2 하는지 알겠다...

 

일단 어마어마하게 맵습니다. 그냥 적당히 맵싸하다 수준이 아니라 거의 팔도 킹뚜껑에 필적할 정도로 매워요.

먹는 내내 매워서 땀을 뻘뻘 흘리거나 입안이 얼얼해진 건 뭐 말할 것도 없고 목에 경련이 일어날 정도로 맵더군요.

와, 진짜 음식 먹다가 매워서 목에 경련일어난 거 진짜 처음인데 대체 이거 뭐지 싶을 정도로 너무 먹기 힘들더라고요.

그런데 문제는 매운 것에만 있는 게 아니라 맛도 없음(...) 너무 매워서 맛 자체가 다 가려진 걸지 모르겠습니다마는

기본적으로 라면이 너무 맛이 없어요. 대체 이게 왕뚜껑, 도시락 같은 맛있는 라면 만드는 팔도가 맞나 싶을 정도였는데요,

약간 뭐랄까... 팔도 킹뚜껑(엄청 매운맛)의 마이너 버전이라고 해야 할까, 맵기만 하고 맛대가리 하나도 없는 느낌이라

진짜 남은 두 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큰 고민이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다.

 

너무 매워서 2+1은 커녕 1+2로도 재구매 의사 없고 이건 원피스 팬이라고 해도 실드치기 어렵다는 게 제 인상.

 

 

그나마 띠부띠부씰은 정말 좋은 게 나왔습니다. 밀짚모자 일당 선의인 쵸파 나왔네요...ㅋㅋ

 

2023. 7. 1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