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3.11.27. 더 피자 보이즈(광진군자점 - 군자역) / 토핑 폭탄의 피자를 원 없이 먹고싶을 때, 파괴적인 비주얼의 아메리칸 피자 전문점

반응형

 

군자역에서 어린이대공원으로 가는 언덕길에 위치한 '더 피자 보이즈 광진군자점'

원래 홍대 쪽이 본점으로 알고 있는데, 홍대보다 이 군자점의 평이 더 좋고 또 집에서도 훨씬 가까운 편이라

예전에 한 번 방문했을 때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만족한 경험이 있어 이후 피자 먹을 일 있을 때 몇 번 더 찾았던 곳입니다.

지난 늦여름에 친구들과 함께 주말 낮술하러 오래간만에 한 번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정오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점심식사는 물론 낮술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항상 저녁에만 왔는데, 낮에 오니 분위기가 좀 색다르군요.

 

 

 

거의 오픈에 맞춰 일찍 와서 그런지 대체적으로 한산한 분위기.

 

 

 

마지막 방문했을 때 비해 피자 가격이 약간 오르긴 했네요. 그래도 크기라든가 얹어지는 토핑 생각하면 괜찮은 편.

여기 피자 크기가 코스트코 피자에 필적할 정도로 아주 크기 때문에 이 가격을 받을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로콜라 레전드는 또 뭐지...

사람들이 제로음료 선호한다는 걸 귀신같이 알아서 제로칼로리 음료만 500원씩 더 받는 사악함(...)

 

 

 

테이블에 기본 비치된 레드페퍼와 파마산 치즈, 타바스코 핫소스와 후추.

 

 

 

기본 식기 준비.

 

 

 

오늘은 레드락 생맥주.

 

 

 

피자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갈릭 디핑 소스, 그리고 양배추와 할라피뇨 피클.

 

 

 

첫 번째 피자, 패밀리 사이즈의 '포테이토(35,000원)'

18인치의 거대한 피자 위에 해시브라운 볼,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 구운 뒤 아일랜드 드레싱을 뿌려 마무리.

 

 

 

피자 한 가운데 이쑤시개로 만든 미국 국기가 꽂혀있습니다. 정통 미국식 피자라는 컨셉.

 

 

 

조각을 8조각으로 잘라줄 줄 알았는데 16조각으로 잘라줘서 한꺼번에 두 조각을 앞접시에 담았습니다.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함에 감자의 담백함, 거기에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

다른 피자에 비해 기름지거나 자극적인 맛이 상대적으로... 어디까지나 상대적으로 덜한 편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고

토핑 또한 호불호 크게 안 갈리는 것들이라 입맛이나 식성 특이한 여러 사람이 만났을 때 대안으로 선택하기 좋을 듯 해요.

 

 

 

네 명이 방문한 거라 피자 한 판으론 약간 모자란 느낌이 있어, 라지 사이드로 한 판 더 주문했습니다.

두 번째 선택한 피자는 일행의 의견을 충분히 물어보고 정말 괜찮다는 허가를 받아 주문한 '하와이안(파인애플) 피자'

 

 

 

여기 하와이안 피자 파인애플 토핑의 양이 좀 충격적인 수준이라(...) 진짜 호불호가 극상으로 갈릴 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봤을 때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경악스러웠는데요, 거의 파인애플 통조림을 쏟았나? 싶은 수준으로 올렸어요.

그리고 파인애플과 함께 올라간 햄이 일반 햄이 아닌 스팸을 쓴다는 것도 이 가게만의 포인트.

 

 

 

처음엔 배고파서 엄청 급히 먹었는데, 여기서부터는 배도 어느정도 찼으니 느긋하게...

 

 

 

파인애플 토핑이 워낙 많이 들어가 전반적으로 피자가 되게 상큼하고 또 쥬시한 편. 후추 살짝 뿌려서 맛있게...

햄 토핑을 스팸으로 선택한 게 진짜 신의 한 수인게, 파인애플이 많아 전반적으로 피자가 많이 달콤한 편이거든요.

그런데 그 사이사이 껴 있는 스팸의 강한 짠맛이 이 달콤하기만 한 피자에 포인트를 줘서 밸런스를 되게 잘 잡았어요.

파인애플 피자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여기 피자는 꼭 한 번 먹어보시는 걸 권합니다.

 

 

 

오래간만의 방문임에도 여전히 맛있게 먹었던 군자의 '더 피자 보이즈'

여기는 정말 여럿이 갔을 때 빛을 발휘하는 곳이니만큼 주변 사람들 모아 피자에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꼭 가보시기를...!!

 

. . . . . .

 

 

 

※ 더 피자 보이즈 광진군자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5,7호선 군자역 7번출구 하차 후 어린이대공원역 방향으로 쭉 직진

https://naver.me/IGG1E6U5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3. 11. 2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