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피자,치킨 또는 배달음식

2024.3.7. 피자네버슬립스 샤로수길점(관악구 봉천동) / 피자는 역시 맥주와 함께, 피자에 김치를 올려 레드락과 함께 즐겨보세요!

반응형

 

서울대 대학가 '샤로수길' 라인에 위치한 피자전문점 '피자네버슬립스'

원래 홍대 쪽에 본점이 있는 곳으로 그 쪽에서 꽤 유명세를 타게 된 가게인데 여기에도 지점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힌 이 가게를 목적으로 여길 일부러 방문한 건 아니고 여기서 친구모임이 있어 어디로 갈까 근처 가게들 찾다 발견,

뭐 다들 맥주 좋아하고 피자도 좋아하니까 가면 괜찮겠지 싶어 찾아간 게 더 크긴 해요.

 

가게가 2층에 위치해있긴 한데 간판도 작고 또 불도 안 켜져있어서 처음에 영업 안 하는 줄 알았음. 정상영업합니다.

 

 

 

실내는 꽤 넓은 편. 다소 조명이 어두운 편인데 맥주 마시면서 이야기나누긴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은 것도 괜찮았고 여기가 샤로수길이긴 해도 메인 거리에서 다소 떨어져 조용한 것도 한몫하는 것 같네요.

 

 

 

물티슈를 포함한 기본 식기 준비.

 

 

 

피자 주문한 뒤 일단 레드락 생맥주 한 잔으로 시작합니다.

 

 

 

할라피뇨 피클, 그리고 여긴 특이하게 '배추김치' 가 함께 나오는 것이 특징.

피자에 김치라니 이 무슨 괴악한 조합인가 싶을지도 모르겠는데 일단 뭐 그렇습니다. 피자에 김치를 싸서 드셔보세요.

 

 

 

소스는 사워 소스,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 두 가지로 구성.

 

 

 

'더블 페퍼로니 피자(라지 - 31,500원)'

라지 사이즈라고 하지만 일반적인 피자집의 라지 사이즈보다 더 크다고 보면 됩니다.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에 비해서는 약간 작고 일반 피자집 라지보다는 좀 더 큰 피자? 8조각으로 잘려나옴.

 

 

 

'더블 페퍼로니' 라는 이름답게 페퍼로니가 수북하게 올라간 외관이 마음에 드는 피자.

앞접시에 한 조각씩 덜어서... 참고로 피자는 맥주와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끔 씬에 가까운 피자로 제공됩니다.

보통 요새 맥주집에서 나오는 피자들 보면 브롱스도 그렇고 거의 이와 비슷한 두께의 피자들이 나오는 듯.

 

 

 

취향껏 파마산 치즈 가루라든가 타바스코 소스 등을 뿌려 즐길 수 있습니다.

 

 

 

딱 예상 가는 모범적인 피자 맛. 페퍼로니의 짭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얇은 도우와 잘 어울리는 익숙한 맛입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피자 자체의 맛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예전 홍대에서 즐겼던 피자네버슬립스의 더블 페퍼로니는 이보다 페퍼로니 양이

압도적으로 더 많았던 것 같았는데 여기는 페퍼로니 양이 그에 미치지 못했다는 것. 맛과 별개로 처음에 약간 갸우뚱했던...

 

 

 

이거 싫어하는 분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피자 도우 끝부분 먹는 거 좋아해요.

꼭 치즈크러스트가 고구마무스가 없어도 그냥 빵 끝부분 바삭하게 익은 것 담백한 맛으로 즐기는 걸 꽤 좋아함.

오히려 갈릭디핑 소스 같은 걸 찍어먹는 걸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냥 이건 담백함 그 자체만을 즐기는 게 최고인 듯.

 

 

 

씬 피자라 면적은 넓어도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 좀 아쉬움이 들어 추가로 주문한 '치킨 네버 슬립스' 라는 피자.

바베큐 소스를 넉넉하게 바른 바베큐 치킨이 올라간 피자로 가격은 라지 기준 38,500원.

 

 

 

예전에 '랜돌프 비어' 에서도 이와 비슷한 느낌의 피자를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랜돌프 비어 잠실새내점 : https://ryunan9903.tistory.com/1316)

 

2022.1.20. 랜돌프비어(잠실새내점) / 맥주보다 더 유명한 피자맛집(?) 랜돌프비어, 두 번째 방문

잠실새내역에 위치한 피자맛집(?) 랜돌프비어를 두 번째로 방문했습니다. 맥주도 맥주지만 여기서 먹은 피자가 되게 인상적이라 다시 한 번 가 보고 싶었거든요. 첫 방문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

ryunan9903.tistory.com

 

 

 

이것도 역시 파마산 치즈 가루를 듬뿍 뿌려 맥주와 함께 즐기면 됩니다.

 

 

 

와, 이건 엄청 자극적인 맛이에요. 바베큐 소스를 워낙 많이 뿌려놔서 엄청 자극적인 소스맛이 상당히 인상적.

그 위에 올라간 바베큐 치킨의 쫄깃함도 치즈와 잘 어우러지는데 소스 양이 많아 그냥 피자만을 즐기기엔 좀 짠 편이고

맥주를 계속 마시게 만드는 마성의 피자라고 해야 할까... 여튼 맥주와의 궁합은 아주 좋습니다.

고자극적인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 개인적으로 저는 이 쪽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맥주 안주용으로 특화된 자극적이고 기름진, 그래서 더 맛있는 피자를 판매하는 '피자 네버 슬립스'

여기 말고 강남, 송파, 합정(홍대)에도 매장이 있으니 서울에 몰려있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근처 매장을 찾아보세요.

피자만 단품으로 즐기기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을 수 있으나 맥주와 함께하기엔 이만한 피자가 또 없습니다.

 

. . . . . .

 

 

 

※ 피자네버슬립스 샤로수길점 찾아가는 길 :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1번출구 하차, 원당초교입구 교차로에서 우회전

https://naver.me/FS5iYDPQ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024. 3. 7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