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상품)/공산품(과자,빵,음료,주류등)

2024.7.22. 프링글스 스파이시 로제 떡볶이맛(농심켈로그) / 오직 대한민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콤한 로제떡볶이맛 프링글스

반응형

 

깡통 감자스낵의 대명사 '프링글스 신작 스파이시 로제떡볶이맛' 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마트마다 조금씩 다른데 일단 편의점 기준으로는 4,000원이 정가, 마트에선 2,000원대에 구매도 가능합니다.

 

프링글스 스파이시 로제떡볶이맛은 '대한민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하는 한국 한정의 맛' 으로

떡볶이와 로제 소스의 맛을 반영하여 만든 프링글스 56년 역사상 처음의 떡볶이 맛이라고 합니다.

컨셉과 개발 등 모든 단계를 철저하게 대한민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만들어낸 상당히 희귀한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동네 대형마트에서 2,000원대 초반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이후에 마트 가 보니 1+1으로도 많이 팔더라고요. 1+1 행사를 할 때 구매하면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용기 측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원재료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표입니다. 100g 당 열량은 516kcal.

 

 

 

포장 뚜껑은 일반적인 프링글스와 크게 다를 바 없습니다.

 

 

 

그 안에는 붉은 기운이 도는 시즈닝이 발라진 감자스낵이 들어있는데요, 일반 프링글스보다 색이 더 짙은 편.

떡볶이 소스를 반영한 제품이니만큼 감자스낵 색도 좀 더 짙어지는 건 뭐 당연한 것 아닐까 싶긴 합니다.

 

 

 

맛은 적당히 짭짤한 편. 한때 프링글스가 소금맛 소금맛 하면서 엄청 짠 과자의 대명사처럼 비쳤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염도가 많이 낮아져서 일반 스낵과 비교해도 그렇게 심하지 않을 정도로 짠맛이 많이 순화되었습니다.

정말 의외로 로제떡볶이 특유의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뒷맛이 매콤하게 남는 풍미가 꽤 나쁘지 않게 재현되었는데요,

첫 입에 넣었을 때 입 안 가득 퍼지는 치즈향, 그리고 뒤로 여운이 남는 매콤함과 짭짤함이 꽤 세련되게 조화되는 맛이라

'이거 정말 한국사람들 좋아하긴 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완성도 높은 감자칩이었습니다.

 

감자칩 자체 퀄리티도 좋은데다 '한국 한정' 이라는 점 때문에 외국인들 한국 왔을 때 기념으로 사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2024. 7. 2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