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외식)/패스트푸드

2024.11.12. 멕시칸 칠리치즈(노브랜드 버거) / 칠리 콘 카르네의 진한 고기맛과 이국적인 멕시칸 풍미 가득!

반응형


노브랜드 버거의 신상품 '멕시칸 칠리치즈' 라는 제품을 먹어보았습니다.

칠리 콘 카르네의 진한 고기맛, 그리고 이국적인 멕시칸 풍미를 가득 담은 신상품 햄버거로 칠리 치즈 프라이와 함께 나왔다네요.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단품 구매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쿠폰을 사용하여 즐겨보았습니다. 노브랜드 앱에서 제공.

단품 가격은 6,000원, 그리고 세트 가격은 7,900원인데, 이제 노브랜드 버거도 타 브랜드와 가격차이가 없게 되었다니까요.

 

 

 

범용 버거 포장지에 '칠리' 라고 손글씨가 써 있는 버거 포장.

 

 

 

참깨번(빵) 사이 체다 슬라이스 치즈, 고기 패티, 칠리 콘 카르네(Chili con carne)소스, 양상추, 양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상추가 어째 평소의 노브랜드 버거에 비해 좀 과할 정도로 풍성하게 들어간 것 같은데 뭐 많이 들어가면 좋죠...ㅋㅋ

 

 

 

'칠리 콘 카르네' 는 소고기, 강낭콩, 마늘, 양파, 칠리, 쿠민, 토마토를 집어넣고 푹 끓인 일종의 매운 스튜로

멕시코 요리라 알려져 있지만 사실 멕시코가 아닌 멕시코풍으로 조리한 미국 요리라고 합니다. 다만 멕시코서도 즐겨먹는다고 해요.

소스, 그리고 양상추가 듬뿍 들어있어 버거의 볼륨감은 상당히 좋아보이는데요...

 

 

 

꽤 매콤면하면서도 타코나 부리또 등의 멕시코 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풍미가 느껴지는 의외로 맛있었던 버거.

안에 양상추와 양파 등의 생야채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그와 함께 고기, 치즈가 조화되어 흡사 멕시코 요리인 타코를 버거로 만들어

먹는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꽤 본격적인 맛을 잘 살려내었다고 봅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았어요.

타코, 혹은 살사 소스를 찍어먹는 나쵸 등의 멕시칸 요리에 거부감이 없고 아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꽤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던 신상품 햄버거였습니다.

 

2024. 11. 12 // by RYU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