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상품은 맥콜을 만든 일화에서 출시한 '1945 레몬콜라' 라는 캔 콜라 제품입니다.
지난 여름, 광복 80주년을 맞이하여 80주년 에디션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해요. 일단 얘네가 815콜라를 내놓은 곳이라
콜라를 만든 경험이 있는 곳이긴 해서 무슨 맛일지 궁금하여 한 번 집어보긴 했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800원이고요.
그리고 요즘 유행답게 0kcal,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입니다.

측면에는 원재료 및 함량, 영양성분표 등의 정보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열량은 당연하겠지만 0kcal.
그리고 맛은... 이거 그냥 패키지 보고 호기심에 딱 한 번만 먹어볼 맛(...)
일단 콜라라고 이름을 붙였지만 콜라가 아닙니다. 야 이게 콜라면 그냥 탄산 들어간 단맛나는 음료는 전부 다 콜라겠다!
기억에 희미하게 남은 아주 옛날 해태의 콤비레몬콜라도 이거보단 더 콜라같았는데 이게 무슨 콜라야...
그냥 레몬향 나는 적당히 달달한 탄산음료일 뿐 콜라와는 '탄산이 들어갔다' 라는 공통점 이외엔 어떠한 접점도 없는 음료입니다.
그나마의 레몬맛도 뭔가 자연스럽지 않고 굉장히 인공적인 맛이라 제로 칼로리 음료임에도 뒷맛이 씁쓸하면서 또 텁텁한 편.
일단 재구매 의사는 없고요, 단 한 번의 경험에 만족합니다. 1+1 판매를 한다 해도 딱히 다시 집고싶은 음료는 아니에요.
2025. 11. 25 // by RYUNAN
반응형